라마코리소시즈(METCB, Ramaco Resources, Inc. )는 2030년 만기 선순위 무담보 채권 공모 계획을 발표했다.
24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라마코리소시즈(증권코드: METC, METCB, METCL, METCZ)는 2025년 7월 23일, 2030년 만기 선순위 무담보 채권(이하 '채권')의 공모를 계획하고 있다.
이번 공모를 통해 조달된 자금은 2026년 만기 선순위 무담보 채권을 전액 상환하고, 희토류 개발 가속화, 향후 투자, 자본 지출 및 운영 자금 조달 등 일반 기업 목적에 사용될 예정이다.채권은 최소 25달러 및 그 이상의 25달러 단위로 발행된다.
이번 공모와 관련하여, 라마코리소시즈는 나스닥 글로벌 선택 시장에 'METCI'라는 기호로 채권을 상장할 것을 신청했다.
상장 승인이 이루어질 경우, 거래는 채권이 최초 발행된 후 30영업일 이내에 시작될 예정이다.
루시드 캐피탈 마켓이 이번 공모의 주관사로 활동하며, B. 라일리 증권, 제니 몽고메리 스콧, 파이퍼 샌들러, 윌리엄 블레어가 공동 주관사로 참여한다.뮤리엘 시버트 & 컴퍼니, 인스페렉스, TCBI 증권도 주관사로 활동한다.
이번 공모는 2023년 9월 29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의해 효력이 발생한 S-3 양식의 등록신청서에 따라 진행된다.
채권은 증권법에 따라 요구되는 요건을 충족하는 예비 설명서 및 최종 설명서에 따라 제공될 예정이다.
라마코리소시즈는 고품질 저비용의 금속탄소를 운영 및 개발하는 기업으로, 현재 서부 버지니아와 버지니아 남부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와이오밍에서 희토류 및 중요 광물의 개발도 진행 중이다.
이 보도자료는 채권에 대한 판매 제안이나 구매 제안 요청을 구성하지 않으며, 해당 주의 증권법에 따라 등록 또는 자격이 없는 주에서 채권의 판매가 이루어지지 않는다.
라마코리소시즈는 2025년 7월 24일, 2030년 만기 선순위 무담보 채권 공모의 가격을 발표했다.
채권은 연 8.250%의 이자율을 가지며, 2025년 10월 30일부터 매년 1월 30일, 4월 30일, 7월 30일, 10월 30일에 이자를 지급한다.
채권은 2027년 7월 31일 이후에 전액 또는 일부를 상환할 수 있으며, 특정 변경 통제 사건 발생 시 전액 상환할 수 있다.
이번 공모를 통해 회사는 약 5700만 달러의 총 수익을 예상하고 있으며, 주관사에게 30일 이내에 추가로 800만 달러의 채권을 구매할 수 있는 옵션을 부여했다.
라마코리소시즈는 현재 중앙 애팔래치아에서 4개의 활성 금속탄광 복합체와 와이오밍 셔리던 근처에서 1개의 석탄 및 희토류 개발 광산을 운영하고 있다.
이 보도자료는 미래 예측 진술을 포함하고 있으며, 이는 라마코리소시즈의 기대나 믿음을 나타낸다.
이러한 진술은 여러 위험과 불확실성에 영향을 받을 수 있으며, 실제 결과는 다를 수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