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생활경제

발렌티노 뷰티, 신제품 ‘엑스트라 세럼 틴티드 밤’ 출시

이순곤 기자 | 입력 : 2025-07-28 10:04

글로벌 엠베서더, 나나와 함께한 ‘엑스트라 세럼 틴티드 밤’ 캠페인 화보 공개

발렌티노 뷰티, 신제품 ‘엑스트라 세럼 틴티드 밤’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이탈리아 로마의 헤리티지를 담은 꾸뛰르 뷰티 브랜드 발렌티노 뷰티(Valentino Beauty)’가 신제품 ‘엑스트라 세럼 틴티드 밤’ 출시와 함께, 나나의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

발렌티노 뷰티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엑스트라 세럼 틴티드 밤’은 입술에 엑스트라 케어와 엑스트라 볼륨, 엑스트라 컬러를 선사하는 새로운 차원의 럭셔리 립밤이다.
이번 신제품은 마이크로 미세 펄 입자를 함유한 포뮬러가 마치 디스코 볼처럼 반짝이며, 어느 각도에서나 눈부신 미러-팝 글로우를 연출해 입술에 볼륨과 빛을 가득 머금은 듯 눈부신 생기를 더해 주는 제품이다.

또한, 보습 효과로 알려진 시어버터와 스킨케어 성분으로 유명한 세라마이드, 스쿠알렌을 함유해 24시간 지속되는 트리트먼트 코팅으로 맑고 투명한 입술을 선사한다. 더불어, 입술에 바르면 입술 pH에 반응해 사랑스러운 핑크, 생기 있는 코랄, 세련된 로즈, 그리고 분위기를 더하는 브라운까지 모든 피부 톤에 맞게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본연의 생기를 한층 더 돋보이게 연출한다.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며, 글로벌 엠베서더인 나나와 함께한 ‘엑스트라 세럼 틴티드 밤’ 캠페인 화보도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나나는 레트로 쿨(RETRO-COOL)한 디스코 무드를 자신만의 색으로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엑스트라 세럼 틴티드 밤’은 7월 28일 SSG 닷컴에서 선론칭하며, 8월 1일부터 카카오톡 선물하기, SSG, 롯데온, 네이버 쇼핑 등의 온라인 채널과 롯데백화점 본점(명동점) 발렌티노 뷰티 매장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생활경제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