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여성의 다양한 피부 톤을 위한 K-뷰티 대표 브랜드 정샘물의 대담한 진화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K-뷰티를 선도하는 대표적인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의 뷰티 철학과 노하우를 담은 뷰티 브랜드 ‘정샘물
(JUNGSAEMMOOL)’이
8월
1일부터
3일까지 미국
LA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되는 ‘
KCON LA 2025’에 대한민국 대표
K-뷰티 브랜드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
KCON은
K-팝을 중심으로 뷰티
, 패션
, 푸드 등 다양한
K-컬처를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세계 최대 한류 축제로
, 글로벌 팬들의 높은 관심과 참여 속에 매년 성황리에 개최되고 있다
. 정샘물 뷰티는 이번 참가를 통해
K-뷰티의 기술력과 철학을 전 세계에 알리는 한편
, 현지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낼 계획이다
.
이번 행사에서는
2024 올리브영 어워드에서 쿠션 부문
1위를 차지한 정샘물의 베스트셀러 ‘에센셜 스킨 누더 쿠션’을
30가지 글로벌 컬러 쉐이드로 세분화한 새로운 라인업을 선보인다
. 기존 아시아 중심의 색상 범위를 넘어
, 북미·유럽·중동 등 전 세계 다양한 피부 톤을 아우를 수 있도록 정밀하게 설계된 글로벌 전용 컬렉션으로
, K-뷰티의 기술력과 포용성을 보여주는 대표 사례로 기대를 모은다
. KCON LA 현장에서 글로벌 쿠션 컬렉션을 직접 테스트 및 컬러 체험이 가능하다
.
특히
, 정샘물 뷰티는 그동안
K-뷰티의 대표적인 브랜드로써 전세계의 주목을 받았지만
, 미국 오프라인 시장에서 접근성이 낮아 아쉬움을 표현해온 많은 소비자들의 요청에 응답해 이번
KCON 참가를 결정했으며
, 해당 소식이 전해지자 현지 팬들뿐 아니라 글로벌 뷰티 인플루언서들 역시 방문을 예고하며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
부스에서는
AR 필터를 활용해 개인 피부 톤에 적합한 베이스 컬러를 찾아볼 수 있는 디지털 체험 콘텐츠가 제공된다
.
이 외에도
, 국내 출시 이후 큰 호응을 얻은 ‘아티스트 쿠션 블러쉬’
10컬러
, 정샘물의 스킨케어 브랜드 ‘비긴스 바이 정샘물
(BEGINS by JUNGSAEMMOOL)’의
구아바 라인
3종 및 립 케어 오일
4종 등 다양한 인기 제품도 함께 전시되며
, 모든 방문객에게는 맞춤형 샘플 키트가 제공된다
.
정샘물 뷰티 관계자는 “정샘물 브랜드가 지닌 섬세한 색조 기술력과 포용성 있는 제품 철학이 글로벌 시장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 “이번
KCON 참가를 기점으로
K-뷰티의 대표 브랜드로써 미국을 포함한 글로벌 시장에 맞춘 세밀화 된 제품 라인업과 공격적인 마케팅 드라이브에 본격적으로 시동을 걸 계획”이라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