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경제

쌍용C&B, 소비쿠폰 효과에 맞춰 편의점용 위생용품 제안

김신 기자 | 입력 : 2025-08-01 15:26

쌍용C&B, 소비쿠폰 효과에 맞춰 편의점용 위생용품 제안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쌍용C&B가 민생회복 소비쿠폰 지급에 맞춰 실용적인 소비가 가능한 위생용품을 편의점 채널을 통해 제안하며 생활필수품 시장 공략에 나섰다.

쌍용C&B는 대표적인 생활용품인 두루마리 화장지와 가임기 여성 필수품인 생리대를 이마트24에서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구성해 소비자 편의를 높이고 있다. 최근 외식 물가 상승에 따른 생활비 부담이 가중되는 상황에서, 편의점을 실용 소비의 거점으로 활용하려는 소비자의 흐름과 맞물려 주목받고 있다.

쌍용C&B가 추천하는 ‘코디 에코스마트’ 두루마리 화장지는 3겹 엠보싱 구조를 통해 흡수력과 부드러움을 동시에 높인 제품으로, 무향·무잉크·무포름알데히드로 처리돼 피부가 민감한 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환경부 환경표지 인증을 획득해 자원순환성과 환경유해성 저감에 기여하는 친환경 제품이다.

이와 함께 100% 천연펄프를 사용한 ‘코디 순백’ 제품도 이마트24에서 선보인다. 천연 소재 특유의 부드러움과 무형광·무포름알데히드 처리를 통해 위생과 안전성을 높였다.

여성용 위생용품 ‘오닉’ 생리대 시리즈는 유기농 순면을 적용한 프리미엄 제품으로, OCS 국제 인증 및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오닉 유기농 네이처’는 커버뿐만 아니라 흡수층까지 100% 유기농 순면으로 제작돼 민감한 피부에도 적합하며, 비건 인증까지 보유해 친환경 소비 트렌드에도 부합한다.

또한 사무실이나 차량 등 다양한 장소에서 사용 가능한 ‘코디 러블리베어 미용티슈’도 소비자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천연펄프와 더마테스트 인증을 기반으로 제작돼 안전성과 디자인을 겸비한 제품으로 평가받는다.

쌍용C&B 관계자는 “생활 속 꼭 필요한 위생용품을 실용적인 가격과 조건으로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프리미엄 품질을 갖춘 다양한 제품을 보다 많은 소비자에게 소개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제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