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경제

타이어뱅크, 국민을 위한 안전 휴가 대책 발표

김신 기자 | 입력 : 2025-08-02 11:00

타이어뱅크, 안전한 휴가를 위한 안전 대책 발표

인파 몰리는 주요 지역 비상운영체계 돌입 및 24시간 응급실 운영

타이어뱅크, 국민을 위한 안전 휴가 대책 발표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타이어 유통 전문기업 타이어뱅크(주)(회장 김정규)가 국민의 안전하고 즐거운 휴가를 지원하기 위한 대책을 발표했다.

예년보다 훨씬 더 높은 기온으로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본격적인 휴가 시즌이 시작되면서 전국 주요 휴가지로 떠나는 차량이 많아지고 있다. 문제는 차량 주행 거리와 주행 시간이 늘어나면서 발생하는 타이어 문제가 즐거운 휴가를 망치는 원흉이 되고 있다는 것.

이에 타이어뱅크는 휴가철 많은 인파가 몰릴 것으로 예상되는 주요 휴가지 인근 매장에 비상 운영 체계 가동을 포함해 국민의 안전한 휴가를 지원하기 위한 대책을 발표했다.

부산, 강릉, 속초, 대천, 여수, 전주, 경주 등 국내 주요 휴가지 소재 매장이 그 대상이며 인력과 장비 등을 확충해 언제든지 발생 가능한 각종 타이어 문제에 대한 신속한 해결과 교체를 지원할 방침이다.

또한 인근에서 운영 중인 24시간 타이어 점검과 교체 등이 가능한 타이어뱅크의 타이어 응급실 매장 역시 비상 체계를 가동해 야간이나 새벽에도 신속한 대처를 통해 고객의 즐거운 휴가를 지원할 예정이다.

타이어뱅크 관계자는“국민들의 즐겁고 안전한 휴가를 지원하기 위해 주요 휴가지 인근 매장에 비상 운영 체계를 발동했다.”며“휴가지에서 타이어 문제가 발생했을 때는 지체하지 말고 안전을 위해 가까운 타이어뱅크 매장을 방문하시길 권해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전국 주요 휴가지 인근 타이어뱅크 매장과 24시간 응급실 서비스 매장은 타이어뱅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제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