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스낵푸드(JJSF, J&J SNACK FOODS CORP )는 2025 회계연도 3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5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8월 5일, J&J스낵푸드가 2025년 6월 28일로 종료된 회계연도 3분기 재무 실적을 발표했다.이번 분기 순매출은 454.3백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3.3% 증가했다.이는 주로 식음료 서비스 및 냉동 음료 부문에서의 매출 증가에 기인한다.3분기 주요 실적은 다음과 같다.
순매출은 454.3백만 달러로, 전년 대비 14.3백만 달러 증가했으며, 증가율은 3%에 달한다.
총 이익은 150.0백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2.3백만 달러 증가했으며, 증가율은 2%이다.
운영 이익은 60.6백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10.5백만 달러 증가하여 21%의 증가율을 기록했다.
순이익은 44.2백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7.9백만 달러 증가하여 22%의 증가율을 보였다.
희석 주당 이익은 2.26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0.39달러 증가하여 21%의 증가율을 기록했다.
조정된 운영 이익은 53.4백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0.4백만 달러 증가하여 1%의 증가율을 보였다.
조정된 EBITDA는 72.0백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1.2백만 달러 증가하여 2%의 증가율을 기록했다.
조정된 희석 주당 이익은 2.00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0.02달러 증가하여 1%의 증가율을 보였다. J&J스낵푸드의 회장 겸 CEO인 댄 파흐너는 "우리는 3분기 동안 강력한 실적을 달성했으며, 순매출 454.3백만 달러와 조정된 EBITDA 72.0백만 달러를 기록하며 주요 재무 지표에서 기록적인 성과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그는 또한 "우리의 성과는 비즈니스의 회복력, 다각화된 포트폴리오의 강점, 브랜드의 지속적인 매력, 그리고 소비자 환경과 날씨 관련 역풍 속에서도 규율 있는 실행에 대한 팀의 끊임없는 집중을 반영한다"고 덧붙였다. 식음료 서비스 및 냉동 음료 부문에서의 매출 성장이 두드러졌으며, 핵심 제품인 부드러운 프레첼, 제과 및 딥핀닷스 사업에서 의미 있는 매출 성장을 기록했다.
반면, 소매 매출은 냉동 신제품에 대한 프로모션 활동을 줄이면서 감소했으며, 핸드헬드 제품의 매출은 지난해 시설 화재로 인한 용량 제약으로 인해 감소했다.회사는 연말까지 핸드헬드 용량을 복구하기 위한 솔루션을 시행하고 있다.
총 운영 비용은 89.4백만 달러로, 이 중 10.6백만 달러는 자산 손상에 대한 보험금 수령으로 인한 이익이며, 1.5백만 달러는 무형 자산 손상 비용이다.운영 비용은 매출의 19.7%를 차지하며, 전년 동기 대비 22.2%에서 감소했다.
비일회성 항목을 제외하면 운영 비용은 분기 동안 1% 미만 증가했을 것이다. J&J스낵푸드는 2025 회계연도 4분기를 마무리하며 소비자 환경, 관세 관련 위험 및 4분기 박스 오피스 매출 감소 전망에 대해 신중한 입장을 유지하고 있다.
2026 회계연도를 바라보며, 프레첼, 츄로스 및 냉동 음료에 대한 여러 주요 제품 출시와 고객 파일럿이 진행 중이다.
또한, 고단백 프레첼 및 기능성 이점을 갖춘 클린 라벨 신제품 등 건강 지향 혁신에 대한 진전을 이루고 있다.
지속 가능한 성장과 고객, 파트너 및 주주를 위한 장기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현재 J&J스낵푸드는 총 자산 1,413.9백만 달러, 총 부채 444.8백만 달러, 주주 자본 969.9백만 달러를 보유하고 있다.이는 회사의 재무 건전성을 나타내며, 향후 성장 가능성을 시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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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