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슬림 설계·7중 필터·스마트 앱으로 차별화된 사용 경험
8월 7일 카카오 쇼핑라이브서 단독 혜택 제공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한 손 시대’를 연 음식물처리기 블루벤트 ID가 사전 예약 완판 열기를 이어받아, 오는 8월 6일 정식 출시됐다.
사전 예약 판매에서 준비 수량이 연이어 조기 매진되며 출시 전부터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입증한 블루벤트 ID는 이미 ‘올해의 기대작’으로 주목받고 있다.
블루벤트 ID는 기존 음식물처리기의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탄생한 혁신 제품이다. 국내 최초로 ‘원핸드 그립 일체형 디자인’을 적용해, 한 손으로 위생적으로 음식물통을 탈착할 수 있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폭 19cm의 초슬림 디자인, 7중 냄새 차단 필터, 티타늄 다이아몬드 코팅, 전용 앱을 통한 스마트 제어 등 주방 공간과 일상 편의를 모두 고려한 기능이 집약됐다.
기존 제품들은 보통 3개월 주기로 필터를 교체해야 했다. 블루벤트 ID는 약 5~6개월에 한 번만 교체하도록 설계됐다. 필터 구독케어 서비스까지 제공해 사용자의 유지·관리 부담을 획기적으로 낮췄다. 또한, 예약 처리, 필터 수명 확인, 푸시 알림, 원격 제어 등 실사용에 유용한 기능을 갖춘 전용 앱으로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이처럼 일상 속 불편함을 세심하게 개선한 블루벤트 ID는 음식물 처리기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며, 음식물 처리기의 한손 시대를 열었다.
블루벤트는 정식 론칭을 기념해 오는 8월 7일 저녁 7시부터 8시 20분까지 총 80분 동안 카카오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 이번 방송은 블루벤트의 정식 출시를 기념하는 자리로라이브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이 마련된다.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로보락 S9 MaxV Ultra, 신세계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되며, 구매자 전원에게는 3만원 상당의 클린 키트와 블루벤트 케어 구독권(필터 정기배송 1회권 포함)이 추가로 증정돼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블루벤트 관계자는 “블루벤트 ID는 사용자 편의성과 관리 효율성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새로운 기준이 될 것”이라며 “정식 출시를 기념한 풍성한 혜택도 꼭 챙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제품 정보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블루벤트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