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RN이 실제 자사 직원들이 직접 참여하고 감량에 성공한 체험을 바탕으로 기획한 ‘3일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오는 4일 공식몰에서 단독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단기간에 체중 감량 효과를 얻고 싶은 소비자들을 위해 기획된 집중형 다이어트 루틴으로 참여 직원 전원의 체중 감량 성공률 100%라는 결과를 바탕으로 신뢰도를 높였다.
3일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GRN의 대표 액상형 다이어트 제품인 ‘분홍이 쓰리데이즈’와 ‘초록이 쓰리데이즈’로 구성되어 있으며, 아침과 점심에는 초록이 쓰리데이즈, 저녁에는 분홍이 쓰리데이즈와 초록이 쓰리데이즈를 함께 섭취하는 방식으로 하루 4병씩 3일간 집중 섭취하는 플랜이다. 단 3일의 구성임에도 불구하고 참여자 평균 3.2kg, 최대 6.5%에 달하는 체중 감소가 나타났다. 체지방 관리뿐 아니라 복부 불편감 완화, 식습관 리셋 효과 등도 함께 보고됐다.
GRN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다이어트 진입장벽을 낮추고, 빠른 체감 효과로 동기부여를 얻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실질적인 변화를 제시하고자 했다. 프로그램은 한정 수량으로 운영되며 계정당 1회만 구매 가능하다. 또한 최대 100% 페이백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구매만 해도 50% 적립금이 제공되며 프로그램 참여 후 감량 성공 리뷰를 남기면 추가 50% 적립금이 지급된다. 참여만 해도 전액을 돌려받을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그 자체로도 소비자의 도전을 응원하는 GRN만의 방식이다.
GRN 관계자는 “다이어트를 어렵게 느끼는 이들에게 3일이라는 짧은 시간 안에 변화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리고 싶었다”며 “직접 참여하고 효과를 검증한 프로그램이기에 누구보다 자신 있게 권할 수 있다”고 전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