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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TAI인프라스트럭쳐(FIP), 인수 계약 발표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 입력 : 2025-08-06 21:40

FTAI인프라스트럭쳐(FIP, FTAI Infrastructure Inc. )는 인수 계약을 발표했다.

6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8월 6일, 뉴욕 - FTAI인프라스트럭쳐(NASDAQ:FIP)(이하 '회사' 또는 'FIP')는 오늘 휘링 & 레이크 에리 철도회사(이하 'W&LE')의 소유주인 휘링 코퍼레이션을 10억 5천만 달러의 현금으로 인수하기로 합의했다.이 거래는 휘링 코퍼레이션의 CEO인 래리 파슨스가 통제하는 법인으로부터 이루어진다.
W&LE는 오하이오, 펜실베이니아, 웨스트버지니아, 메릴랜드 주에서 1,000마일 이상의 철도 노선에 걸쳐 250명 이상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클래스 II 지역 화물 철도이다.W&LE는 펜실베이니아 피츠버그 외곽에 위치한 트랜스타의 유니온 철도 회사와 연결된다.

인수 완료와 동시에 FIP는 기존의 10.50% 선순위 노트와 A 시리즈 우선주를 재융자할 계획이다.

회사는 12억 2천5백만 달러의 총 자본에 대한 약속을 받았으며, 이 중 12억 5천만 달러는 회사가 발행할 새로운 부채로, 10억 달러는 Ares Management 펀드가 구매할 우선주로, 새로 설립된 지주회사가 트랜스타와 W&LE 사업을 소유하게 된다.
FIP 경영진은 8월 8일 금요일 오전 8시에 예정된 2분기 실적 발표 전화 회의에서 거래 및 관련 자금 조달에 대한 추가 세부 사항을 논의할 예정이다.

FIP의 CEO인 켄 니콜슨은 "우리의 화물 철도 플랫폼을 확장하는 것이 FIP의 주요 초점이며, W&LE와 결합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 매우 기쁘다. 우리는 W&LE가 트랜스타와 결합하기에 적합한 후보라고 믿으며, 규모, 다양성 및 네트워크 범위를 추가할 것이다. 트랜스타와 W&LE는 함께 상당한 수익 및 EBITDA 성장을 이끌어낼 여러 성장 기회와 운영 효율성을 확인했다.

30년 이상 휘링 & 레이크 에리 철도의 부흥을 이끌어온 래리 파슨스는 1992년부터 회사를 이끌어왔다. 그는 이 철도를 석탄 의존 노선에서 현대적이고 고객 중심의 지역 철도로 변화시키는 데 기여했다. 그의 리더십은 회사와 그가 봉사하는 지역 사회에 지울 수 없는 흔적을 남겼다. 그의 유산을 이어갈 장기 파트너를 찾는 과정에서 파슨스는 FTAI인프라스트럭쳐와 트랜스타를 선택했다.

이 거래는 2025년 3분기 중에 미국 표면교통위원회(STB)의 규정에 따라 투표 신탁으로 마감될 것으로 예상되며, 관례적인 마감 조건이 충족되어야 한다. 회사는 STB의 승인을 받은 후 W&LE를 통제할 것으로 예상하며, 그 시점에서 W&LE는 트랜스타의 자회사가 된다.

바클레이스와 도이치 뱅크는 회사에 대한 부채 약속을 제공하고 재무 자문 역할을 하였으며, 시들리 오스틴 LLP와 스카든, 아프스, 슬레이트, 미거 & 플롬 LLP는 회사의 법률 자문 역할을 하였고, 칼피, 할터 & 그리스월드 LLP와 플레처 & 시펠 LLC는 W&LE의 법률 자문 역할을 하였다.

추가 정보는 회사 웹사이트의 IP 리소스 섹션에 게시된 프레젠테이션과 회사의 최근 Form 8-K를 참조하길 바란다. 회사 웹사이트의 내용은 본 문서에 포함되거나 참조되지 않는다.

이 커뮤니케이션에는 미래 예측 진술이 포함되어 있다. "할 것이다", "믿는다", "예상한다", "계획한다", "할 수 있다", "해야 한다"와 같은 단어는 미래 예측 진술을 식별하기 위한 것이다. 모든 미래 예측 진술은 여러 가정, 추정 및 데이터에 의존하며, 여러 불확실성과 기타 요인에 따라 실제 결과가 이러한 진술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다.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요인으로는 (1) 제안된 거래의 마감 조건이 충족되지 않을 수 있다. (2) 제안된 거래의 완료 시기가 불확실하다. (3) 거래의 종료를 초래할 수 있는 사건, 변화 또는 기타 상황이 발생할 수 있다. (4) 회사가 W&LE를 기존 자산 및 운영과 통합하고 예상되는 비용 절감 및 기타 효율성 및 이점을 실현할 수 있는 능력; (5) 제안된 거래로 인해 회사 또는 트랜스타의 지속적인 비즈니스 운영에서 경영진의 주의가 방해받는 위험; (6) 인수 후 주요 직원이나 고객을 잃는 것, W&LE의 경영진 팀을 유지하지 못하는 것; (7) W&LE와 트랜스타 간의 예상 시너지 및 구매 가격 회계 영향이 실제 결과와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다.

따라서 FIP는 본 문서에 포함된 미래 예측 진술이 이러한 웹 및 기타 중요한 요인 및 불확실성에 의해 제한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추가 잠재적 위험 요소에 대한 정보는 FIP의 SEC 제출 문서, 연례 보고서 Form 10-K, 분기 보고서 Form 10-Q 및 현재 보고서 Form 8-K를 검토하길 바란다.

FTAI인프라스트럭쳐는 철도, 항만 및 터미널, 전력 및 가스 부문에서 높은 진입 장벽을 가진 중요한 인프라에 주로 투자하며, 이들 부문은 결합하여 강력하고 안정적인 현금 흐름을 생성하고 수익 성장 및 자산 감가상각의 잠재력을 가진다. FTAI인프라스트럭쳐는 세계적인 다각화 투자 회사인 Fortress Investment Group LLC의 자회사에 의해 외부 관리된다.

조정 EBITDA는 주주에게 귀속되는 순이익(손실)에서 (a) 소득세에 대한 충당금(혜택) 영향을 제외하고, 주식 기반 보상 비용, 인수 및 거래 비용, 부채 및 자본 임대 의무의 수정 또는 소멸로 인한 손실, 비헤지 파생상품의 공정 가치 변화, 자산 손상 비용, 인센티브 할당, 감가상각 및 상각 비용, 이자 비용, 연금 및 기타 연금 비용 부채에 대한 이자 및 기타 비용, 배당금 및 상환 우선주에 대한 감가상각 및 기타 비반복 항목의 영향을 제외하고, (b) 비지배 지분의 조정 EBITDA의 영향을 포함하고, (c) 비지배 지분의 손익에 대한 영향을 제외한 조정 EBITDA를 정의한다.

회사는 특정 중요한 항목의 최종 결과를 예측할 수 없기 때문에 미국 GAAP 보고 재무 측정치에 대한 미래 예측 지침이나 조정된 비GAAP 재무 측정치에 대한 정량적 조정을 제공하지 않는다. 이러한 항목은 불확실하며 다양한 요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이러한 요인은 미국 GAAP 보고 결과에 중대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추가 정보는 다음으로 문의하길 바란다. 앨런 안드레니, 투자자 관계, FTAI인프라스트럭쳐, (646) 734-9414, aandreini@ftaiaviation.com.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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