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글로벌마켓

애듀스홈케어(ADUS), 헤더 딕슨을 사장 겸 최고운영책임자로 임명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 입력 : 2025-08-08 07:31

애듀스홈케어(ADUS, Addus HomeCare Corp )는 헤더 딕슨을 사장 겸 최고운영책임자로 임명했다.

7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8월 7일, 애듀스홈케어 주식회사(나스닥: ADUS)는 헤더 딕슨을 사장 겸 최고운영책임자로 임명했다. 딕슨은 2025년 9월 중순부터 이 역할을 맡을 예정이다. 현재 사장 겸 최고운영책임자인 W. 브래들리 비컴은 딕슨이 합류한 후 CEO의 고문으로 임명되며, 2026년 3월에 예정된 은퇴까지 그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디렉터이자 CEO인 더크 앨리슨은 "헤더 딕슨을 새로운 사장 겸 최고운영책임자로 맞이하게 되어 기쁘다. 헬스케어 리더십에서의 그녀의 광범위한 경험은 우리 회사를 이끌어가는 데 있어 뛰어난 선택이 될 것이다. 그녀는 애듀스의 독립 이사로서 귀중한 통찰력을 얻고 제공해왔으며, 이는 그녀가 새로운 역할로 성공적으로 전환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녀의 운영 우수성에 대한 헌신은 애듀스가 성장 단계로 나아가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딕슨은 최근 아카디아 헬스케어의 최고재무책임자로 재직했으며, 이는 미국에서 가장 큰 독립 행동 건강 관리 회사이다. 이전에는 Everside Health의 최고재무책임자 및 임시 최고운영책임자로 활동했으며, 2019년부터 2021년까지는 월그린 부츠 얼라이언스의 글로벌 회계 담당 부사장으로 재직했다. 또한, 그녀는 Aetna의 부사장 및 회계 담당 이사로도 근무한 바 있다.

딕슨은 2023년 3월부터 애듀스의 독립 이사로 활동해왔으며, 사장 겸 최고운영책임자로 임명됨에 따라 이사직에서 사임할 예정이다. 딕슨은 "애듀스의 사장 겸 최고운영책임자로 합류하게 되어 영광이다. 나는 이 회사가 가장 필요한 사람들에게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헌신하는 모습을 존경해왔다. 독립 이사로서 더크 및 애듀스 리더십 팀과 긴밀히 협력할 수 있는 기회를 가졌으며, 브래드는 뛰어난 서비스를 제공해왔다.나는 회사의 강력한 기반 위에서 계속해서 성공을 이끌어내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애듀스홈케어는 개인의 일상 생활 활동을 지원하는 개인 간호 서비스와 호스피스 및 홈 헬스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이다. 애듀스홈케어는 현재 23개 주에서 약 62,000명의 소비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260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애듀스홈케어는 2025년 2월 25일에 제출한 연례 보고서에서 언급된 위험 요소와 관련하여, 정부 규제의 변화, 인수 및 통합의 완료 및 통합, 관리 계획의 실행, 예상치 못한 비용 증가 등 여러 가지 위험과 불확실성이 존재한다고 밝혔다.이러한 요소들은 실제 결과가 예상과 다를 수 있음을 의미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글로벌마켓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