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전체기사
산업
금융·증권
생활경제
정책·지자체
의료·바이오
글로벌마켓
안전
대학·교육
골프
HOME > 생활경제
궁중비책,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한종훈 기자 | 입력 : 2025-08-12 10:35
폰트크기 조정
/제로투세븐
[비욘드포스트 한종훈 기자] 영유아와 민감성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의 키즈라인이 세계적인 디자인 공모전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5’ 브랜드 & 커뮤니케이션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 노르트라인-베스트팔렌 디자인센터가 주관하는 세계 최고 권위의 디자인 어워드다. iF 디자인 어워드, IDEA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꼽힌다. 제품 디자인, 브랜드 & 커뮤니케이션, 콘셉트 부문에서 혁신성과 창의성, 기능성 등을 종합 평가해 수상작을 선정한다.
이번 수상작인 궁중비책 ‘키즈라인’은 36개월 이상 어린이 전용 제품군으로 아이들의 피부 특성과 감성에 최적화된 디자인으로 완성했다.
패키지 디자인은 아이의 건강과 성장을 기원하는 한국 전통 태항아리(백자)와 강인한 생명력을 상징하는 연꽃에서 영감을 받았다. 왕세자의 의복, 용품 등에서 채택한 메인 컬러는 왕실 유산이라는 브랜드 헤리티지를 시각적으로 표현하며 차별성과 고급스러움을 강화했다.
제품의 제형과 용도를 직관적으로 보여주는 두 가지 캐릭터를 더해 사용 연령층인 아이들의 호기심과 상상력을 자극한 점이 심사위원들의 높은 평가를 받았다.
궁중비책 키즈라인은 조선 왕실의 피부 관리법에서 영감을 얻은 ‘로얄테라티가드’ 성분을 핵심으로 하며, 국내는 물론 EU CPNP, 영국 SCPN, 중국 NMPA 등 주요 글로벌 인증을 획득해 해외 시장에서도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제로투세븐 관계자는 “2023년 ‘프리뮨’ 라인의 iF 디자인 어워드 수상에 이어, 키즈라인이 레드닷 어워드 본상까지 수상해 더욱 의미가 깊다”며 “앞으로도 궁중비책만의 독창적인 로열 헤리티지와 키즈 친화적 감성을 담은 디자인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전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종훈 기자 hjh@beyondpost.co.kr
한종훈 기자의 다른 기사 보러 가기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생활경제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1
'동생' 고지원도 해냈다… KLPGA 투어 단일 시즌 '자매 우승' 탄생
2
“한국오니 달라졌어요” 9개월 만에 KLPGA 투어 출전… 윤이나, 제주삼다수 마스터스 '2연패' 보인다
3
BTS Vs 임영웅…8월 K-MUSIC 최강 가린다
4
KT, 2분기 매출 7조·영업이익 1조 돌파…분기배당 주당 600원
5
10월 25일부터 실손보험 청구 정산화 9만6천곳 의료기관 약국으로 확대 시행
최신 기사
LG CNS, 인니 이어 베트남 AI데이터센터 사업 추진…글로벌 공략 가속화
코레일, 하반기 1200명 신규 채용…공공기관 최대 규모
“이동노동자 수분 섭취 필수”…안전보건공단 서울광역본부, ‘쉬어가며 배달하기’ 합동 캠페인
하나금융, 인천시와 시니어 일자리 창출·취약계층 지원 맞손
에스알, 지역 어르신께 쿨 스카프 등 여름 나기 물품 기부
대학뉴스
단국대 최진호·최고은 교수 연구팀, 먹는 코로나 치료제 임상 성공
국내대학
서울대학교, 대학교 브랜드평판 2025년 8월...1위
국내대학
연세대 2025 국제하계대학, 53개국 2,200여 명 세계 청년들과 함께 성공적 마무리
국내대학
글로벌마켓
엔비디아 0.37%↓, 마이크론 4.06%↑...반도체주, 매출세 지불 소식에 혼조세 마감
해외증권
HBM 등 AI용 특수 메모리 시장, 2030년까지 연평균 30% 성장할 것"...SK하이닉스 최준용 HBM 사업기획 부사장
산업
美상무부, 엔비디아 H20 AI칩 중국 수출 허용...황 CEO, 트럼프 면담 후 이틀만에 수출 재가
산업
공유하기
닫기
텍스트 크기 조정
닫기
폰트1
폰트2
폰트3
폰트4
폰트5
폰트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