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글로벌마켓

코핀(KOPN), 법원, 1억 9,700만 달러 손해배상 판결! 코핀, 항소로 반격 예고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 입력 : 2025-09-08 19:29

코핀(KOPN, KOPIN CORP )은 소송 업데이트를 발표했다.

8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코핀(증권코드: KOPN)은 2025년 9월 5일, 콜로라도 지방법원에서 블루라디오스, Inc. 대 코핀 사건에 대한 재판 후 명령이 내려졌다.
이 명령은 원고인 블루라디오스에게 약 1억 9,700만 달러의 손해배상을 인정했지만, 영구적 금지명령과 사전 이자 청구는 거부됐다.

코핀의 CEO인 마이클 머레이는 "이번 법원 명령은 배상액이 배심원의 권고보다 크게 줄어든 것을 의미하며, 블루라디오스의 근거 없는 금지 요청을 거부함으로써 현재 및 미래 고객 주문에 대한 위험이 없음을 확인했다. 그러나 우리는 이 금전적 판결이 지지받지 못하고 법률과 상충한다고 믿는다. 우리는 항소를 제기하고 이 문제를 해결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코핀은 방어, 기업, 전문 및 소비자 제품을 위한 혁신적인 디스플레이 및 응용 프로그램 특정 광학 솔루션을 개발하고 제공하는 선도적인 기업이다.
코핀의 포트폴리오에는 마이크로디스플레이, 디스플레이 모듈, 안경 조립체, 이미지 프로젝션 모듈, 차량 장착 및 헤드 마운트 디스플레이 시스템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들은 초소형 고해상도 액티브 매트릭스 액정 디스플레이(AMLCD), 강유전체 액정 실리콘(FLCoS) 디스플레이, 마이크로LED(µLED) 디스플레이 및 유기 발광 다이오드(OLED) 디스플레이를 통합하고 있다.코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kopin.com을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글로벌마켓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