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글로벌마켓

그린라이트캐피탈리(GLRE), 신용 계약 대변혁! 5천만 달러 회전 신용 시설로 재무 구조 개선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 입력 : 2025-09-10 06:02

그린라이트캐피탈리(GLRE, GREENLIGHT CAPITAL RE, LTD. )는 주요 계약을 체결했고 재무 의무가 발생했다.

9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9월 3일, 그린라이트캐피탈리(이하 '회사')는 신용 계약의 첫 번째 수정안(이하 '수정안')을 체결했다.
이 수정안은 2023년 6월 16일에 체결된 기존 신용 계약을 수정한 것으로, 회사와 보증인으로서의 자회사, 대출 기관으로서의 금융 기관, 그리고 행정 대리인으로서의 CIBC 뱅크 USA(이하 'CIBC') 간의 계약이다.

수정안에 따라, 회사는 5천만 달러 규모의 회전 신용 시설(이하 '회전 신용 시설')을 제공받았으며, 이 자금은 기존 신용 계약에 따른 회사의 기간 대출 시설을 전액 재융자하는 데 사용됐다.

재융자 이전에 회사는 기존 신용 계약에 따른 미상환 대출을 약 5천 900만 달러에서 5천만 달러로 줄였으며, 이는 재융자에 따라 이루어졌다.회전 신용 시설의 만기는 2030년 9월 3일이다.
회전 신용 시설에 따른 미상환 대출은 연 3.25%의 이자율로 Term SOFR에 따라 이자가 발생한다.

수정된 신용 계약에 따른 회사의 의무는 회사의 규제 보험 자회사를 제외한 대부분의 자회사에 의해 보증된다.

회사의 의무는 CIBC에 보관된 최소 현금 잔액 1천만 달러의 담보 계좌에 대해 우선 담보권으로 확보된다.

수정된 신용 계약은 일반적인 조건, 진술 및 보증, 긍정적 및 부정적 약정 및 기본 사건을 포함하고 있다.

약정에는 회사가 준수해야 할 특정 재무 약정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는 (i) 분기별 최대 순부채 대 자본 및 잉여금 비율 약정이 15%로 설정되어 있고, (ii) 연간 최소 자본 및 잉여금 대 규정 자본 요구 비율 약정이 (a) 그린라이트 재보험, 리미티드에 대해 137%로, (b) 그린라이트 재보험 아일랜드, 다크에 대해 105%로 설정되어 있다.

회사 또는 그 자회사 및 계열사와 CIBC 간에는 수정된 신용 계약 및 특정 상업 은행 및 대출 관계를 제외하고는 물질적인 관계가 없다.

2025년 9월 9일, 회사의 직접 자회사인 그린라이트 재보험, 리미티드(이하 '그린라이트')는 Citibank Europe plc(이하 'Citibank')와 5천만 파운드 규모의 비공식적이고 무담보인 신용장 시설 계약(이하 'LC 시설')을 체결했다.이 LC 시설은 그린라이트의 로이드 펀드 사업의 지속적인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사용된다.

LC 시설은 그린라이트가 제3자 로이드 신디케이트 및 그린라이트 혁신 신디케이트 3456에 참여하기 위해 로이드 펀드를 제공하는 데 사용된다.

LC 시설에 따라 발행된 신용장은 Citibank가 로이드에 종료 통지를 전달함으로써 종료될 수 있으며, 이 통지의 최종 만료일은 4주년의 12월 31일 이전이 될 수 없다.LC 시설에 따른 그린라이트의 의무는 회사에 의해 보증된다.LC 시설 및 기타 거래 문서는 일반적인 조건, 진술 및 보증 및 약정을 포함하고 있다.

수정안 및 LC 시설에 대한 설명은 완전하지 않으며, 회사의 2025년 9월 30일 종료 분기 보고서의 부록으로 제출될 문서의 전체 텍스트를 참조해야 한다.2.03항에서는 직접 재무 의무의 발생에 관한 정보를 포함하고 있다.9.01항에서는 재무 제표 및 부록에 대한 정보를 포함하고 있다.부록에는 104번의 상호작용 데이터 파일이 포함되어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글로벌마켓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