틸레이(TLRY, Tilray Brands, Inc. )는 주식 발행 관련 법률 의견서를 제출했다.
10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틸레이는 2025년 9월 10일에 6,209,000주에 달하는 보통주를 발행하고 판매하기 위한 법률 의견서를 제출했다.이 보통주는 주당 액면가 0.0001달러로, 주식 매수권을 행사함으로써 발행될 예정이다.
이 주식은 2020년 3월 13일에 체결된 인수 계약에 따라 발행된 것으로, 인수 계약의 상대방은 Canaccord Genuity LLC이다.
이와 관련된 등록신청서는 2022년 10월 7일에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되어 자동으로 효력을 발생했다.
법률 자문을 제공하는 DLA Piper LLP는 틸레이의 주식 발행과 관련된 문서 및 기업 기록을 검토했으며, 모든 서명이 진정하고 유효하다고 확인했다.
이들은 주식이 발행되고 인도될 때, 주식 매수권의 조건에 따라 유효하게 발행되고 완전히 지불된 상태가 될 것이라고 의견을 밝혔다.
또한, 이 의견서는 2025년 9월 10일에 제출된 증권 보고서의 부록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DLA Piper LLP는 이 의견서의 제출에 동의하며, 이 의견서가 등록신청서에 포함될 것임을 확인했다.이들은 법률 의견서의 내용이 변경될 경우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음을 명시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