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첫번째 플래그십 스토어, 핵심 상권 명동에 오픈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미국 컴포트 라이프스타일웨어 브랜드 ‘프룻오브더룸
(Fruit of the Loom®)’이 서울 명동에 플래그십 스토어 ‘프룻 명동 마켓’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 이번 매장은 프룻오브더룸의 한국에 여는 첫번째 플래그십 스토어이다
.
명동은 서울의 손 꼽히는 중심 관광 상권으로
, 내국인은 물론 해외 관광객이 들르는 필수 방문코스이다
. 프룻오브더룸이 한국에 진출한 이후 첫 플래그십 입지로 명동을 선택한 배경도 브랜드 핵심 타깃인
2030 등
MZ세대와 외국인 관광객이 많이 찾는 곳이라는 점이다
.
인테리어는 활기차고 볼거리 많은 미국의 빈티지 마켓을 컨셉으로
, 알록달록한 컬러와 귀여운 그래픽을 주로 사용해 유쾌함을 강조했다
. 브랜드 심볼인 과일을 모티브로 사과와 포도 등 위트 있는 일러스트와 레드
, 그린
, 퍼플 등 원색이 주를 이룬다
.
여기에
1851년 설립된 브랜드 정체성을 보다 직관적으로 보여줄 수 있도록 빈티지한 감성의 포스터와 오브제를 매장 내외부에 비치해 프룻오브더룸만의 색다른 감성에 몰입할 수 있도록 했다
. 고객들이 원하는 제품과 사이즈를 편하게 찾고
, 모자와 가방 등을 시착한 앞뒤 모습을 확인할 수 있도록
, 상단에 비스듬한 각도로 거울을 부착해 쇼핑 편의도 돕는다
.
플래그십 제품은 브랜드 헤리티지를 담은 ‘골든블렌드
(Golden Blend)’ 티셔츠 시리즈에 이어
, 스웻 시리즈까지 상반기 대비 라인업을 확장했다
. 스웻 시리즈에는 성인용 후드 티셔츠
, 팬츠를 포함해 일부 디자인은 주니어 제품도 있어
, 온 가족이 함께 입는 패밀리웨어로 적합하다
.
‘프룻 명동 마켓’ 플래그십은 해외 관광객을 겨냥한 제품도 강화했다
. 한국 플래그십에서만 만날 수 있는 익스클루시브 제품군도 순차 공개할 예정이다
. 이어서
10월 중순 말에는 서울의 에너지를 테마로 티셔츠
, 모자 등으로 구성한 첫번째 시티 에디션 ‘서울
(SEOUL)’도 출시 예정이다
.
한편
, 프룻오브더룸은 이번 명동 플래그십에 이어
, 오는
10월
1일에 한국 대표 전통시장이자 관광 명소인 광장시장에 ‘프룻 광장 마켓’을 오픈한다
. 이 곳은 연령과 성별 상관없이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열린 매장 컨셉
, 기본 아이템 중심으로 운영한다
.
1851년 미국에서 탄생한 프룻오브더룸은 브랜드 상징인 과일 로고로 유명하며
, ‘모두를 위한 편안한 라이프스타일 제품’이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신뢰도 높은 미국 코튼 소재를 사용해 우수한 품질과 친환경 요소가 깃든 어페럴과 언더웨어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전개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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