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올리브영 10월 온라인 기획전에 참가해 글로벌 앰버서더 ‘보이넥스트도어’와 연계한 특별 혜택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닥터지가 참가하는 10월 온라인 기획전은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1일부터 10월 5일까지 5일간 진행된다.
닥터지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대표 안티에이징 라인인 ‘블랙 스네일’ 라인을 최대 29%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한정판 보이넥스트도어 폴라로이드형 포토프레임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의 대표 제품은 닥터지의 대표 안티에이징 솔루션 ‘블랙 스네일’ 라인 특별 기획 세트 2종이다.
‘블랙 스네일 크림’은 누적 판매 3,300만 개를 기록한 국민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블랙 스네일 뮤신과프로폴리스를 함유해 건조한 환절기에 사용하기 적합한 광채 탄력 크림이다. ‘블랙 스네일 레티놀 앰플’은 닥터지만의 독자 성분 ‘스네일 레티놀’을 함유한 속광 탄력 앰플로 끈적임 없이 피부에 속광을 채워주는 동시에 탄력을 끌어올린다.
구매 고객을 위해 닥터지의 글로벌 앰버서더 ‘보이넥스트도어’와 연계한 혜택도 마련했다. 기획전 기간 동안 ‘블랙 스네일 크림’과 ‘블랙 스네일 레티놀 앰플’을 함께 구매한 고객에게는 ‘멤버별 폴라로이드형 포토프레임 세트’를 선착순 증정한다.
김도희 고운세상코스메틱 H&B팀 매니저는 “환절기 피부 건강을 책임질 ‘블랙 스네일’ 라인과 닥터지의 앰버서더 ‘보이넥스트도어’를 함께 선보일 수 있어 뜻깊다”며 “이번 기획전에서 풍성한 혜택과 이벤트를 준비한 만큼 많은 분들이 즐거운 경험을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