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생활경제

브리티시엠, 콤부차 라인과 ‘하이드레이트 헤어 버터’ 리뉴얼 출시

이순곤 기자 | 입력 : 2025-10-21 08:42

사진 : 브리티시엠 제공
사진 : 브리티시엠 제공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헤어 프로페셔널 브랜드 ‘브리티시엠(British M)’이 브랜드 베스트셀러인 ‘콤부차 라인’과 ‘하이드레이트 헤어 버터’를 리뉴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브리티시엠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콤부차 샴푸의 용기를 불투명한 재질에서 투명한 재질로 바꿔 남은 용량이 확인 가능하도록 했으며, 펌프 타입의 콤부차 마스크와 튜브 타입의 하이드레이트 헤어 버터 용기를 모두 자타입으로 변경해 홈 스파 케어 라인으로 디자인을 통일했다.
용량에 있어서는 사용량이 많지 않은 1인 가구나 휴대성 편의를 원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기존 750ml 제품만 판매했던 콤부차 라인을 샴푸 350ml와 마스크 300ml로 각각 신규 용량을 추가했으며, 하이드레이트 헤어 버터의 경우 콤부차 마스크와 동일하게 300g으로 50g을 증량해 출시했다.

브리티시엠 관계자는 “이번에 리뉴얼 출시한 콤부차 라인과 하이드레이트 헤어 버터에 새롭게 출시 예정인 샴푸 2종을 더해 브리티시엠 홈 스파 라인이 곧 완성될 예정이다”라며, “갑자기 춥고 건조해진 날씨로 인해 집중 케어가 필요해진 시기에 브리티시엠 홈 스파 라인으로 고객들이 집에서도 간편하게 두피와 모발을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생활경제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