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기념, 소비자 대상 커스터마이징 이벤트 진행해 ‘나만의 트립트랩’ 증정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스토케(Stokke®)가 프리미엄 하이체어 ‘트립트랩(Tripp Trapp®)’의 새로운 컬러 ‘웜 브라운(Warm Brown)’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따뜻한 우드 컬러와 섬세한 비치우드의 질감을 담은 이번 신제품은, 단순한 의자가 아닌 가족의 이야기를 담는 동반자로서의 가치를 전하는 글로벌 캠페인 “It is not just a chair. It’s a Tripp Trapp.”과 함께 공개된다.
이번 트립트랩 웜 브라운은 앞서 큰 사랑을 받은 오크 웜 브라운(Oak Warm Brown)의 감성을 비치우드(너도밤나무) 소재로 확장한 제품이다. 비치우드는 매끄러운 결과 은은한 광택이 특징으로, 오크우드 특유의 무광 질감과는 또 다른 부드러운 매력을 전한다.
웜 브라운 컬러는 따뜻하고 내추럴한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톤으로, 비치우드 계열의 화이트·블랙·스톰 그레이 등 뉴트럴 컬러 라인업에 새로운 온기를 더한다. 생활공간에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컬러로 기능성과 감성을 모두 충족시킨다.
스토케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트립트랩의 가치를 조명하는 브랜드 캠페인 ‘It is not just a chair. It’s a Tripp Trapp’을 진행한다. 트립트랩이 단순한 유아용 의자가 아니라 아이의 성장과 가족의 순간을 함께하는 동반자라는 메시지를 전하고, 스토케의 브랜드 철학인 “아이 중심, 가족 중심 디자인”을 강조한다.
스토케코리아 관계자는 “트립트랩 웜 브라운은 기능성과 감성을 모두 갖춘 제품으로, 가족의 일상 속에 따뜻하게 스며드는 컬러가 특징”이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이 자신의 개성과 가족의 이야기를 담아 ‘나만의 트립트랩’을 완성하는 즐거움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