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라이프스타일 패션 브랜드 MLB키즈가 25FW 시즌을 맞아 새롭게 출시한 ‘글로시 숏다운’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반짝이는 소재감이 돋보이는 MLB키즈의 글로시 숏다운을 착용하고 독창적이면서도 트렌디한 힙한 무드를 연출한 아이들이 성수동에서 각자의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모습을 담아내고 있다.
보온성과 활동성은 물론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한 MLB키즈의 글로시 숏다운 제품들은 모두 비윤리적 학대 행위를 하지 않은 RDS인증을 받은 다운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그 중에서도 베이직한 경량다운으로 높은 활용도를 자랑하는 ‘아웃도어 글로시 립스탑 배색 숏 덕다운’은 발수 가공 처리가 되어 있어 물이나 눈에 맞아도 원단 표면에 스며들지 않고 튕겨져 나가 궂은 날씨에도 아이들이 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
‘글로시 모노그램 배색 숏 구스다운’은 글로시한 소재에 은은하게 모노그램을 구현한 소재의 구스다운으로 75데니아의 섬세한 자수와펜이 포인트다.
MLB키즈 관계자는 “이번 시즌 MLB키즈는 반짝이는 원단의 질감으로 힙하고 트렌디한 어린이들의 스타일을 완성할 ‘글로시 숏다운’ 시리즈를 선보인다”며, “급격히 추워진 날씨에도 따뜻하면서 편안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