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데상트코리아의 스포츠 브랜드 르꼬끄 스포르티브(le coq sportif, 이하 르꼬끄)가 ‘르 에어로 다운팩’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를 기념해 브랜드 앰배서더로 활약 중인 배우 나나와 함께 한 화보, 영상도 공개하며 본격적인 다운 마케팅에 시동을 걸었다.
‘르 에어로 다운팩’은 이름에 걸맞게 공기처럼 안 입은 듯 가벼움과 탁월한 보온성에 초점을 뒀다. 전 제품에 초경량 기능성 소재인 퍼텍스 퀀텀과 최고급 충전재 유러피언 구스다운을 사용해, 한 겨울 장시간 외부 활동에도 우수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퍼텍스 퀀텀은 가볍고 내구성이 강한 원단으로 방풍, 발수, 투습 기능 등 방한을 위한 3대 핵심 요소를 갖추고 있어, 찬 바람은 차단하고 신속한 땀 배출로 쾌적함을 제공한다. 유러피언 구스다운은 일반 솜털보다 다운 크기가 커, 그 사이로 공기층이 밀도 높게 형성돼 보온성이 뛰어나다. 디자인도 다양하다.출퇴근, 여행, 아웃도어 등 다양한 액티비티에 골라 입을 수 있도록 경량 자켓부터 헤비다운까지 기장, 실루엣, 컬러 등을 다변화했다.
‘르 에어로 다운팩’은 남녀공용인 ‘르 에어로 구스 숏다운’, ‘르 에어로 퍼텍스 경량 구스다운’, ‘르 에어로 퍼텍스 다운 베스트’와 여성용 ‘르 에어로 구스 크롭다운’까지 총 4종으로 이뤄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