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생활경제

쉐라톤 나트랑 호텔 & 스파, 11월 미식·음악·숙박 프로모션 선봬

이순곤 기자 | 입력 : 2025-10-29 09:08

새로운 메뉴와 테마 나이트, 다채로운 숙박 혜택으로 여행의 즐거움 배가

쉐라톤 나트랑 호텔&스파, 인피티티풀. 사진 제공 HNM KOREA
쉐라톤 나트랑 호텔&스파, 인피티티풀. 사진 제공 HNM KOREA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쉐라톤 나트랑 호텔 & 스파(Sheraton Nha Trang Hotel & Spa)가 11월을 맞아 ‘여행의 기쁨, 미식, 그리고 함께하는 순간’을 주제로 한 새로운 다이닝 경험과 숙박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리프레시된 메뉴와 테마 나이트, 맞춤형 스테이 혜택을 통해 여행객들에게 한층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호텔의 대표 중식 레스토랑 ‘스팀 앤 스파이스’는 전통 딤섬과 향긋한 수프, 신선한 해산물 요리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새로운 메뉴를 선보인다. 나트랑 중심에서 정통과 세련미가 조화를 이루는 광둥식 다이닝을 경험할 수 있다.

시내와 바다를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루프탑 바에서는 요일별 콘셉트가 다른 테마 나이트가 펼쳐진다. 목요일은 감성적인 추억의 선율이 흐르는 뮤직 리와인드(Music Rewind), 금요일은 하우스 리듬과 세련된 무드를 즐기는 더 하우스 컬렉티브(The House Collective), 토요일은 별빛 아래 칵테일과 함께하는 에센스 세터데이(Essence Saturday)가 진행된다. 음악, 맛, 그리고 야경이 어우러진 루프탑의 밤은 나트랑의 또 다른 매력을 전한다.

세계 각국의 와인과 현지 셀렉션을 잔 또는 병 단위로 즐길 수 있어, 하루를 마무리하는 여유로운 시간을 선사한다.
11월 한 달간 피스트 레스토랑에서는 쉐라톤 나트랑의 여성 셰프들이 직접 준비한 ‘레이디스 인 컬리너리(Ladies in Culinary)’ 테마를 진행한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생활경제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