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생활경제

스킨1004, 美 수출 전용 '히알루-시카 워터핏 선세럼' 출시

이순곤 기자 | 입력 : 2025-11-03 10:26

독자 개발 성분으로 촉촉한 보습감에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 갖춰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히알루-시카 워터핏 선세럼’ 이미지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히알루-시카 워터핏 선세럼’ 이미지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크레이버코퍼레이션(크레이버)의 스킨케어 브랜드 스킨1004(스킨천사)가 미국식품의약국(FDA) OTC(Over-the-Counter) 등록을 완료한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히알루-시카 워터 핏 선세럼’을 미국 시장용으로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OTC는 처방전 없이 구매할 수 있는 일반 의약품을 의미한다. 미국은 선크림을 화장품이 아닌 의약품으로 규제하기 때문에 현지 판매를 위해서는 OTC 등록이 필수다. 이번에 출시된 선세럼은 FDA로부터 안전성과 자외선 차단 기능성을 인정받아 OTC 인증을 완료했다.
신제품은 스킨1004의 독자 개발 성분인 ‘히알루-시카’를 함유해 피부에 풍부한 보습감을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녹차추출물이 더해져 피부 속부터 즉각적으로 수분을 채우고 은은한 물광 피부로 연출한다. 스킨케어를 한 듯 촉촉하게 스며들어 백탁이나 밀림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된다. 또한 곡물 추출 성분과 판테놀이 열과 외부 환경으로 자극받은 피부를 보호하고 진정시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특히 브로드 스펙트럼 SPF 50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을 갖췄으며, 자외선 차단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그 효과를 입증했다. 피부에 도포하면 가벼운 세럼 질감의 제형이 얇고 고르게 발려 초밀착 UV 차단막을 형성하고 자외선 유입을 최소화한다.

곽인승 크레이버 CBO 겸 스킨1004 브랜드 부문 대표는 “미국은 전 세계 선 케어 시장에서 압도적인 점유율을 보이는 핵심 지역”이라며 “이번 OTC 등록을 계기로 급성장하는 미국 시장 내 K-선크림 수요에 적극 대응하고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생활경제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