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생활경제

굽네, 신제품 ‘콤비네이션 시카고 피자’ 출시

이순곤 기자 | 입력 : 2025-11-04 08:38

풍미 가득한 4가지 고기 토핑, 6가지 프리미엄 치즈, 올리브와 토마토까지

굽네 ‘콤비네이션 시카고 피자’ 출시(사진 제공=지앤푸드)
굽네 ‘콤비네이션 시카고 피자’ 출시(사진 제공=지앤푸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를 운영하는 지앤푸드(대표 홍경호)가 ‘콤비네이션 시카고 피자’를 새롭게 선보이면서 시카고 피자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4일 밝혔다.

정통 시카고 딥디쉬 피자의 깊은 풍미를 선사하는 굽네의 시카고 피자 라인업은 2025년 11월 기준 누적 판매량 900만 판을 돌파했다.
신제품 ‘콤비네이션 시카고 피자’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미트와 야채, 치즈가 어우러진 콤비네이션 토핑을 오븐에 담백하게 구워낸 피자이다.

풍성한 토핑과 조화로운 맛,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춘 이번 제품은 굽네의 △시카고 딥디쉬 피자 △바비큐 시카고 피자 △페퍼로니 시카고 피자 등 기존 인기 라인업의 정체성을 확장하며, 시카고 피자 카테고리를 한층 강화하는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콤비네이션 시카고 피자는 자이언트 페퍼로니, 베이컨, 세블락 소시지, 불고기 등 4가지 고기 토핑이 만들어내는 깊고 풍부한 풍미에, 신선한 올리브와 토마토를 더해 감칠맛을 높였다. 여기에 6가지 프리미엄 치즈(모짜렐라·체다·까망베르·고다·에멘탈·파마산)를 사용해 빈틈없이 꽉 찬 비주얼과 깊고 진한 고소한 맛을 자랑한다.
지앤푸드 관계자는 “콤비네이션 시카고 피자는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클래식 토핑 조합을 굽네만의 시카고 스타일로 재해석한 메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친숙하면서도 색다른 피자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생활경제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