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생활경제

리즈다, 신제품 글로우 PDRN 세럼 프라이머 출시

이순곤 기자 | 입력 : 2025-11-05 09:01

수분감 가득, PDRN 세럼으로 화잘먹 피부 완성...스킨케어+선케어+프라이머 3 in 1

사진 : 리즈다
사진 : 리즈다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신미글로벌(대표 김은란)이 전개하는 프리미엄 스킨케어링 메이크업 브랜드 리즈다(LIZDA)가 PDRN을 담은 선 베이스 ‘글로우 피디알엔 세럼 프라이머’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리즈다의 신제품은 연어에서 추출한 PDRN인 HPDR Solution과 판테놀 등 83%의 수분 세럼 함량을 자랑한다.
자연스럽고 예쁜 수분 광 연출에 도움을 줘 베이스 메이크업 전 단계에서 사용하면 베이스 밀착력을 높이고, 오랜 시간 무너지지 않는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촉촉하지만, 끈적임 없이 매끈한 사용감이 매력적인 수분 세럼 텍스처로 스킨케어와 선케어, 프라이머의 기능을 모두 담았으며,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지수로 단독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백탁 없이 부드럽고 촉촉한 세럼 속 투명한 선 캡슐이 터지며 자외선 차단과 함께 건강한 광을 표현하고, 요철 등으로 거칠어진 피부 결을 매끈하게 정리해 베이스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여준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리즈다 신제품은 베이스 메이크업이 갈라지고 들뜨기 쉬운 건조한 계절에 보습과 피부 결, 자외선 차단까지 한 번에 가능한 스킵케어 제품으로 안성맞춤이다”라며, “리즈다만의 독보적인 스킨케어링 성분으로 편안한 피부 컨디션과 고급스러운 수분 광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생활경제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