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생활경제

아넷사, 브랜드 최초 1+1 기획 세트 올리브영 단독 출시

이순곤 기자 | 입력 : 2025-11-29 12:50

12월 올리브영 할인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추가혜택도 가득

아넷사, 브랜드 최초 1+1 기획 세트 올리브영 단독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선케어 브랜드 아넷사는 오는 12월 올리브영 세일을 맞아 단독 기획 세트를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올리브영 세일 기간에 브랜드 최초 1+1 구성은 물론, 아넷사의 인기 제품 등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해 소비자들의 실용성과 만족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번 기획 세트의 중심에는 브랜드 최초로 선보이는 1+1 구성의 ‘퍼펙트 UV 선스크린 스킨케어 젤’이 있다. ‘화잘먹 선젤’로 입소문 난 제품으로 스킨 뷰티파잉 선 에센스를 담아 24시간 촉촉 보습감을 자랑하며, 본품 하나를 구매하면 동일 제품 하나를 더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자외선 차단은 물론 화사한 생기 톤업을 도와주는 ‘브라이트닝 UV 선스크린 젤’ 기획 세트는 본품에15g 2개를 추가 증정하며, ‘퍼펙트 UV 선스크린 스킨케어 밀크’ 포켓몬 에디션은 올리브영 행사기간 동안 전 제품 4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가능하다.

올리브영 단독으로 선보이는 이번 기획세트는 올리브영 온·오프라인에서 12월 한 달간 만나볼 수 있으며, 11월 30일부터 12월 6일까지 진행되는 올리브영 세일 기간에는 더욱 특별한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아넷사 브랜드 관계자는 “올 겨울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촉촉하고 탄탄한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베스트셀러 등을 중심으로 다양한 기획세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올리브영 단독 구성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아넷사의 촉촉 보습 수분광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생활경제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