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글로벌마켓

에퀴닉스(EQIX), 재무의 거장, 은퇴 선언! 에퀴닉스의 미래는?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 입력 : 2025-12-04 06:56

에퀴닉스(EQIX, EQUINIX INC )는 CFO 키스 테일러가 은퇴 계획을 발표했고 재무 리더십 승계 계획을 시행했다.

3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에퀴닉스가 2025년 12월 3일, CFO 키스 테일러가 2026년에 은퇴할 계획을 발표했다.
테일러는 후임자가 선정될 때까지 CFO로 재직하며, 이후 약 1년 동안 특별 고문으로서 회사에 남아 원활한 인수인계를 보장할 예정이다.

에퀴닉스의 CEO이자 사장인 아다이어 폭스-마틴은 "키스의 리더십은 에퀴닉스의 초기 시절부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20년 이상 그의 전략적 통찰력과 재무 관리 덕분에 우리는 작은 스타트업에서 포춘 500대 기업의 글로벌 리더로 성장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테일러는 1999년에 에퀴닉스에 합류하여 회사의 재무 전략을 모든 단계에서 이끌어왔다. 그는 연간 90억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리는 산업 리더로 자리 잡는 데 기여했다. 또한, 그는 에퀴닉스의 지속 가능성 리더십을 위한 그린 파이낸스 프레임워크 개발을 주도했다.
테일러는 "에퀴닉스의 일원이 된 것은 진정한 인생의 기회였으며, 우리가 함께 구축한 비즈니스에 자부심을 느낀다. 에퀴닉스는 디지털 경제를 지원하는 연결성을 제공함으로써 일상 생활의 필수적인 부분이 되었다"고 말했다.

테일러의 은퇴에 앞서 에퀴닉스는 후임자 검색 프로세스를 시작했으며, 내부 및 외부 후보자를 고려하고 있다. 에퀴닉스는 전 세계 어디에서나 무한한 연결성을 제공하는 디지털 인프라를 구축하고 있으며, 혁신을 통해 우리의 일과 삶, 지구를 향상시키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글로벌마켓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