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경제

더존보청기, 2026년 새해 맞아 초소형 보청기 최대 70% 할인 이벤트 전개

김신 기자 | 입력 : 2025-12-29 15:13

더존보청기, 2026년 새해 맞아 초소형 보청기 최대 70% 할인 이벤트 전개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대구·경북 지역 청각 전문 기업 더존보청기가 2026년 새해를 맞아 최신 AI 초소형 보청기와 글로벌 보청기 브랜드 제품을 최대 70%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더존보청기는 오티콘 5년 연속 전국 판매 1위 수상 이력을 보유한 기업으로, 오티콘·시그니아·와이덱스 등 기술력이 검증된 글로벌 보청기 브랜드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비교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주변 소음 억제와 말소리 청취 개선 기능을 갖춘 최신 AI 초소형 보청기를 직접 체험할 수 있으며, 전문 청능사가 체계적인 청력 검사와 1:1 맞춤 피팅, 사후 관리 서비스를 통해 개인별 청력 상태에 적합한 제품 선택을 돕는다.

더존보청기 관계자는 “2026년에도 난청으로 불편을 겪는 분들의 삶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청력 재활 서비스와 함께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한편, 더존보청기 대구센터는 ISO 21388 보청기 적합 관리 표준 인증을 받은 센터로, Verifit2(베리핏) 실이 측정 장비와 국제 규격의 이중 방음 부스를 갖추고 개인 맞춤형 피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20년 경력의 청각 전문가와 청능사가 충분한 상담을 통해 정밀한 청력 분석을 진행한다.

할인 이벤트 및 보청기 상담은 대구 본사 센터와 안동 센터에서 진행되며,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 문의가 가능하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제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