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금융·증권

정종환 NH농협캐피탈 대표, 2026년 승진자 간담회…‘책임 있는 리더십’ 강조

신용승 기자 | 입력 : 2025-12-30 14:09

NH농협캐피탈 장종환 대표이사./NH농협캐피탈
NH농협캐피탈 장종환 대표이사./NH농협캐피탈
[비욘드포스트 신용승 기자] NH농협캐피탈은 지난 29일, 서울 여의도 NH농협캐피탈 본사에서 승진자를 대상으로 대표이사 주재 간담회를 개최하고, 회사가 지향하는 인재상과 리더로서의 책임에 대해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간담회에서 장종환 대표이사는 승진자들(33명)에게 축하의 뜻과 함께 그간의 노고를 치하하며 “승진은 성과에 대한 보상이자 동시에 더 큰 책임을 맡게 되는 새로운 출발점”이라고 말했다.
이어 NH농협캐피탈의 인재상인 ‘새롭게 바라보고, 올바르게 행동하며 협력으로 성장해, 고객과 함께 미래를 설계하는 인재’를 소개하며 이를 실천하는 리더십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또한, 장 대표이사는 변화하는 금융 환경 속에서 리더는 기존의 관행을 넘어 새로운 시각으로 문제를 바라보고, 올바른 판단과 행동을 통해 조직의 신뢰를 지켜야 한다고 당부했다.

한편, 장 대표이사는 “이번 간담회는 승진자들이 회사의 인재상과 가치관을 다시 한 번 되새기고, 리더로서의 역할과 책임을 인식하는 계기가 됐다”며 “앞으로도 구성원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고객과 함께 미래를 설계하는 인재 육성에 지속적으로 힘쓸 계획”이라고 밝혔다.
신용승 기자 credit_v@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금융·증권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