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너스톤빌딩브랜즈(CNR, Core Natural Resources, Inc. )는 안전 보고를 하며 폐쇄 및 위반 패턴을 보고했다.
12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6년 1월 8일, 코너스톤빌딩브랜즈의 자회사인 민고 로건 석탄 LLC는 웨스트버지니아주 로건 카운티에 위치한 마운티니어 II 광산에서 1977년 연방 광산 안전 및 건강법 제107(a) 조항에 따라 긴급 위험 명령을 받았다.
이 명령은 검사관이 광산의 고립된 구역에서 메탄 농도가 높게 축적된 것을 발견했음을 나타낸다.
광산 직원들은 즉시 적절한 조치를 취해 상황을 완화하고 수용 가능한 메탄 농도를 회복했다.
광산 안전 및 건강 관리국은 제107(a) 명령을 종료했으며, 일시적인 상황으로 인해 부상이나 질병은 발생하지 않았다.
1934년 증권 거래법의 요구에 따라, 등록자는 아래 서명된 자가 적절히 권한을 부여받아 이 보고서를 서명하도록 했다.
서명: /s/ MITESHKUMAR B. THAKKAR, Miteshkumar B. Thakkar, 최고 재무 책임자 및 사장, 날짜: 2026년 1월 12일.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