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생활경제

디오디, 전통주 술샘과 협업 ‘디오디 까망토끼 에디션’ 출시

이순곤 기자 | 입력 : 2026-01-23 07:55

탁주 375ml 1병·까망 보름달 잔 공통 구성, ‘랜턴 박스’·‘케틀 박스’ 2종

디오디, 전통주 술샘과 협업 ‘디오디 까망토끼 에디션’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이사 이준권)의 캠핑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디오디(DOD)가 전통주 브랜드 ‘술샘’과 협업한 ‘디오디 까망토끼 에디션’을 한정 출시 한다고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2월 설 명절 시즌을 겨냥해, 소장 가치와 실용성을 모두 갖춘 선물형 캠핑기어와 전통주 콜라보 세트로 기획됐다. 의류와 기어를 넘어 캠핑을 라이프스타일로 확장해온 디오디의 브랜드 철학을 전통주와 캠핑 아이템의 결합으로 독창적으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디오디 까망토끼 에디션’은 캠핑과 양조, 각자의 분야에서 깊은 즐거움을 탐구하는 디오디와 술샘이 만나 탄생한 기획 세트다. 디오디의 상징인 토끼 아이덴티티와 술샘의 전통 탁주 ‘까망토끼’를 연계해, 달빛 아래에서 탁주 한 잔을 즐기는 순간의 분위기와 감성을 제품 전반에 담았다. 모든 구성품은 에디션 한정 블랙 컬러로 통일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설 명절 선물은 물론, 캠핑에서도 바로 활용할 수 있는 구성으로, 가족과 친구 등 감각적인 선물을 찾는 소비자에게 적합하다. 제품은 랜턴 패키지와 케틀 패키지 총 2종으로 선보인다.

랜턴 패키지는 탁주와 까망 보름달 잔, 까망 키노코 랜턴으로 구성돼 테이블 무드까지 완성할 수 있는 세트이며, 케틀 패키지는 탁주와 까망 보름달 잔, 캠핑에 꼭 필요한 까망 캠핑 케틀로 실용성을 강화했다. 두 패키지 모두 디오디의 블랙 스몰 기어를 함께 구성해, 캠핑 매니아에게는 득템 기회이자 놓칠 수 없는 한정판이다.
‘디오디 까망토끼 에디션’은 우리동네GS 앱을 통해 28일부터2월 4일까지 사전 예약 판매로 진행된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생활경제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