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경제

꾸미라이팅, 매장 인테리어에 포인트 더할 줄조명 ‘핑크 파티라이트’ 선보여

김신 기자 | 입력 : 2026-01-26 09:00

꾸미라이팅, 매장 인테리어에 포인트 더할 줄조명 ‘핑크 파티라이트’ 선보여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LED 조명 전문 기업 주식회사 꾸미라이팅이 기존 블랙, 화이트 중심의 줄조명에서 벗어나, 매장 인테리어에 포인트를 더할 수 있는 핑크 파티라이트를 선보였다고 26일 밝혔다.

최근 카페·편집숍·야외 매장을 중심으로 줄조명을 활용한 조명 인테리어가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다. 그동안 파티라이트 형태의 줄조명은 블랙이나 화이트 컬러가 주를 이뤘지만, 색다른 포인트를 원하는 매장들이 늘고 있다.

LED 조명 전문 기업 주식회사 꾸미라이팅은 이러한 흐름에 맞춰 화사한 색감이 돋보이는 ‘핑크 파티라이트’를 선보였다. 기존 줄조명이 공간의 보조 조명 역할에 머물렀다면, 핑크 파티라이트는 그 자체로 공간의 분위기를 완성하는 포인트 요소로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야외 테라스나 매장 외부에 설치된 줄조명은 고객의 시선을 자연스럽게 끌어들이는 요소로 작용한다. 대부분의 매장이 블랙·화이트 계열 줄조명을 사용하는 가운데, 핑크 컬러 파티라이트는 차별화된 인상을 주며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하는 데 효과적이라는 평가다. 실제로 최근 매장 조명 인테리어 사례를 살펴보면, 핑크 줄조명을 활용해 보다 감각적인 분위기를 연출한 공간들이 늘어나고 있다.

꾸미라이팅의 핑크 파티라이트는 실내뿐 아니라 실외 사용도 고려해 제작돼 다양한 공간에 적용 가능하다. 줄조명 특유의 연속적인 빛 흐름에 컬러 포인트를 더해, 단순한 조명을 넘어 공간 연출용 인테리어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다.

업계 관계자는 “줄조명은 이제 단순히 밝히는 용도가 아니라, 공간의 이미지를 만드는 요소로 인식되고 있다”며 “핑크 파티라이트처럼 색감을 살린 제품은 매장 인테리어에 새로운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제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