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하게 선택 가능한 ‘2026 설 선물세트’ 선보여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주)하림이 설을 앞두고 '2026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연휴 동안 가족들의 집밥 고민을 해결해 줄 종합 선물 세트는 물론 건강한 식단을 위한 닭가슴살 캔햄 세트, 혼자 보내는 설을 즐겁게 맞을 수 있는 간식 세트까지 풍성한 구성을 실속 있게 만나볼 기회다.
먼저 '하림 베스트 세트'는 다 함께 즐기기 좋은 하림의 대표 상품들을 담았다. 연령대나 기호 상관없이 모두 즐길 수 있는 △동물복지 IFF 한입쏙 닭가슴살 스위트 바비큐 △IFF 한입쏙 닭안심 △순진한 순살닭갈비 등을 포함해, 다같이 모인 연휴에 반찬 고민을 단번에 해결해준다.
예년보다 쌀쌀한 설 연휴가 예상되는 가운데, 온 가족이 둘러앉아 뜨끈하게 먹기 좋은 일품요리와 보양식을 담은 '프리미엄 HMR 세트'도 눈길을 끈다. ‘하림 냄비요리 세트'는 끓이면서 먹는 반조리 제품으로 고기, 채소 원물 그대로의 느낌을 최대한 살린 제품들로 구성되었다.
‘챔 선물세트'는 닭가슴살로 만든 햄인 '챔'으로 구성했다. ‘챔'은 24시간 냉장 숙성한 닭가슴살로 만들어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이 특징이다.
마지막으로 혼자 명절을 보내는 이들도 분위기를 내기 좋은 간식 전용 세트를 마련했다. ‘情(정) 세트’는 출출할 때 간식으로 하나씩 꺼내 먹거나 술안주로 먹기 좋은 △하림 후라이드 순살치킨 △닭가슴살 핫도그 △치즈스틱 등이 포함됐다. ‘
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다가오는 설을 맞아 하림의 대표 제품을 풍성하게 담은 선물세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소중한 이들의 취향에 맞게 선물하여 마음도 풍족한 명절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