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LG전자 베스트샵 문정본점이 새단장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웨딩·이사 가전 박람회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행사는 총 세 차례로 나뉘어 진행된다. 사전 예약 기간은 1월 23일부터 1월 31일까지다. 1차 본행사는 2월 1일부터 2월 15일까지, 2차 행사는 2월 18일부터 2월 28일까지 운영된다.
문정본점은 웨딩 고객을 위한 1:1 전문 가전 컨설팅을 운영하며, 혼수 가전 선택에 고민이 많은 예비부부들을 대상으로 필요한 품목 추천, 공간 맞춤형 제품 제안, 예산 조율 상담 등 세심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이사 및 신규 아파트 입주 고객을 위한 혜택도 다양하다. 가전 교체 수요가 높은 이사·입주 고객을 대상으로 공간 맞춤 컨설팅은 물론, 복수 품목 구매 시 추가 할인 및 사은품 증정까지 제공해 실질적인 비용 절감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문정본점에서는 행사 기간 중 다품목 구매 고객에게 금액대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60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은 WMF, 테팔, 휘슬러 등 브랜드 주방가전을 선택할 수 있으며, 최대 2,000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프리미엄 냄비 세트, 인덕션, 디너웨어 등 고급 사은품이 제공된다. 또한 LG전자의 가전 구독 서비스도 함께 이용 가능하다. 초기 비용 부담 없이 제품을 이용할 수 있으며, 계약기간 내 무상 A/S, 연계 할인 및 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부가 혜택이 마련되어 있다.
이번 오픈 기념 행사에서는 LG전자 가전제품뿐만 아니라, iPhone 17, iPad, Apple Watch 등 최신 애플 제품도 함께 할인 행사에 포함된다. KT, LG U+, SKT 등 다양한 통신사 자급제 상품을 경험할 수 있으며, 공식 애플 리셀러 매장에서 체험 및 구매 상담이 가능하다.
문정본점은 서울 송파구에서 LG전자 베스트샵의 첫 번째 ‘본점’ 매장으로서, 지역 고객에게 차별화된 쇼핑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새단장 GRAND OPEN 웨딩박람회’ 행사는 LG전자 베스트샵 문정본점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매장 방문 또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