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한정 적립·게임 구독권 혜택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삼성전자 공식 파트너 엔씨디지텍이 네이버 쇼핑라이브 핫IT슈 채널을 통해 1월 27일 저녁 7시 갤럭시북6 프로의 공식 론칭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신제품 갤럭시북6 프로 시리즈의 국내 첫 공개 행사로, 신년 새출발을 준비하는 대학생, 신입사원, 외근직 직장인들을 주 타겟으로 기획됐다. 방송은 정확히 90분간 진행되며, 예정된 시간 내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예정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갤럭시북6 프로 NT960XJG-K72A는 인텔의 최신 팬서레이크 프로세서를 탑재한 차세대 AI노트북이다. 50TOPS의 인텔 AI Boost NPU를 통해 생성형 AI 애플리케이션 실행이 용이하며, 32GB의 온보드 LPDDR5x 메모리가 멀티태스킹과 고성능 작업을 안정적으로 지원한다.
무엇보다 주목할 점은 16인치 대화면 WQXGA+ 120Hz 터치디스플레이를 구성하면서도 무게를 1.59kg, 두께를 11.9mm로 경량화한 것이다. 이는 가벼운 노트북을 원하는 대학생, 외근이 많은 직장인, 크리에이터 등 다양한 사용자층의 니즈를 동시에 충족시킬 수 있는 스펙이다. 특히 30시간의 초장시간 배터리 지속력은 하루종일 외출한 사용자도 충전 부담 없이 작업을 이어갈 수 있게 한다.
이번 론칭 행사 참여 고객에게 총 5가지 카테고리의 구성 혜택을 제공한다. 헌터 한정판 콜라보 랩탑백, 삼성 정품 마우스 및 고급 멀티허브 사은품, 인텔 소프트웨어 패키지, 쇼핑라이브 한정 GGQ 게임 코칭 3개월 구독권, 추가 네이버페이 적립 혜택 등이다. 특히 학생층을 위한 '2026 갤럭시 아카데미' 프로그램을 통해 삼성케어플러스 3개월 무상 제공, 굿노트 에센셜 1년 무료 이용 등 실질적인 소프트웨어 지원까지 포함했다.
엔씨디지텍 관계자는 "갤럭시북6 프로는 단순히 사양이 좋은 노트북을 넘어 학생과 직장인의 실제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설계된 프리미엄 제품"이라며 "한정된 시간의 론칭 행사를 통해 고객들이 최대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갤럭시북6 프로 론칭 생방송은 27일 오후 7시부터 90분간 진행되며,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 함께 갤럭시북5 시리즈도 행사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