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생활경제

피알원, 글로벌 그룹 PROI와 한국 내 독점 파트너십 체결

이순곤 기자 | 입력 : 2026-01-27 09:58

현지 시장 특화 전문성과 광범위한 글로벌 네트워크 시너지 기대

피알원, 글로벌 그룹 PROI와 한국 내 독점 파트너십 체결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통합 커뮤니케이션 회사 피알원(대표 조재형)이 세계 5위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그룹 PROI Worldwide(이하 PROI)와 한국 시장 내 독점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피알원은 국내 시장에서 축적해온 전문성을 바탕으로 PROI의 광범위한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와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이번 파트너십을 추진했다. 한국 시장 진출을 모색하는 글로벌 기업은 물론 해외 진출을 확대하는 국내 기업에게 보다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제공하며 인·아웃바운드 비즈니스를 본격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PROI는 매출 기준 전 세계 5위 커뮤니케이션 그룹이다. 65개국에 기반을 둔 90개 현지 독립 에이전시로 구성된 글로벌 네트워크를 자랑한다. 이러한 강력한 지역 기반 인프라와 실행력을 바탕으로 북미, 중남미, 유럽, 아시아·태평양, 중동, 아프리카 전역에서 고객사의 성장을 전방위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조재형 피알원 대표는 “PROI와의 독점 파트너십은 피알원이 글로벌 시장으로 도약하는 데 있어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이라며 “피알원의 한국 시장 특화 전문성과 PROI의 글로벌 네트워크 간 시너지를 바탕으로 실질적인 비즈니스 수익 모델을 구축하고 세일즈 확장을 이뤄나가겠다”고 말했다.

안젤라 스캐피디(Angela Scaffidi) PROI 글로벌 의장은 “피알원의 한국 시장에 대한 깊은 이해와 혁신적인 커뮤니케이션 접근 방식은 PROI 글로벌 네트워크에 매우 중요한 자산이 될 것”이라며, “피알원이 쌓아온 검증된 성과와 고객사의 성공을 위한 헌신은 PROI의 가치와 완벽히 부합하며, 새로운 파트너로 함께하게 돼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생활경제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