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김유진)은 모던하고 트렌디한 다이닝 공간을 완성해주는 신제품 ‘플로(FLO) 식탁’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플로 식탁은 ‘공간에 녹아드는 조화로움’을 컨셉으로 기획됐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직선 상판에 부드러운 곡선 디테일을 더해 정돈되면서도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선 굵은 디자인의 다릿발을 적용해 안정감을 높였으며, 무광 마감 처리를 통해 시각적인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컬러는 깨끗하고 화사한 ‘코튼 화이트’와 현대적이고 세련된 ‘웜 블랙’ 두 가지로 출시되어 사용자 취향에 맞는 감각적인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식탁 본연의 기능성도 강화했다. 상판에는 검증된 품질의 LPM(Low Pressure Melamine) 소재를 적용해 음식물이나 필기구 등에 의한 오염 관리가 간편하며 일상적인 생활 스크래치에도 강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특히 한샘의 엄격한 환경 기준에 따라 폼알데하이드 방출량이 적은 E0 등급의 친환경 자재만을 사용하여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플로 식탁 및 식탁 세트 구매 시 최대 20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오는 2월 28일까지 구매 후 포토리뷰를 작성하면 전원에게 5만원 상당의 센서 휴지통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한샘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샘 관계자는 "플로 식탁은 유행을 타지 않는 베이직한 디자인에 한샘만의 품질력을 담아낸 제품"이라며, "함께 매치하는 의자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 변주가 가능한 만큼, 자신만의 개성 있는 다이닝 공간을 꾸미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