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생활경제

(주)모나리자, 부자되는집 바세린 로션 두루마리 화장지 출시

이순곤 기자 | 입력 : 2026-01-28 09:35

150년 이상 사랑받아온 바세린 성분 함유한 프리미엄 화장지 선보여

(주)모나리자, 부자되는집 바세린 로션 두루마리 화장지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생활위생 전문기업 ㈜모나리자의 대표적인 화장지 브랜드 ‘부자되는집’ 라인업에 바세린 로션 두루마리 화장지 신제품을 출시하며 고급 위생용품 라인업을 한층 강화했다고 밝혔다.

부자되는집 바세린 로션 화장지는 국내 최초로 바세린 성분을 함유한 화장지 기술을 적용한 제품으로, 150년 이상 전 세계에서 사랑받아온 바세린의 순한 보습 성분을 담아 피부 마찰을 줄이고 부드러운 사용감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신제품에는 모나리자의 우수한 기술력과 함께 ‘웨코 로터(Weko rotor)’ 도포 시스템이 적용됐다. 웨코 로터 도포 시스템은 ‘로터(rotor)’라 불리는 특수 설계 스프레이가 로션과 추출물을 미세한 입자 형태로 정밀하게 분사하는 방식으로, 계산된 균일 도포를 통해 바세린 로션이 제품 전반에 고르게 스며들도록 한다.

제품은 3겹 데코 엠보싱 구조로 제작돼 흡수력과 촉감 모두를 강화했으며, 기존 대비 25% 더 두꺼워진 고평량 원단을 적용해 내구성을 높였다. 여기에 102mm 와이드 지폭을 적용해 충분한 커버력을 제공해 사용 효율성까지 고려했으며 원단 역시 품질에 중점을 뒀다.

모나리자 관계자는 “부자되는집 바세린 로션 화장지는 기존 프리미엄 화장지에 보습 성분 기술을 접목해 사용감과 안전성을 한 단계 끌어올린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생활 환경과 피부 건강을 고려한 차별화된 위생용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생활경제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