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생활경제

현대면세점, 2월 해외여행 떠나는 ‘내·외국인’ 대상 대규모 프로모션 진행

한종훈 기자 | 입력 : 2026-01-29 09:59

/현대면세점
/현대면세점
[비욘드포스트 한종훈 기자] 현대면세점이 설 명절 연휴와 중국 춘절(2월 15일~23일)을 포함한 2월 황금 연휴를 맞아 해외여행을 떠나는 내·외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현대면세점은 다음달 22일까지 약 한 달간 면세 쇼핑 혜택을 강화한 ‘현데이’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점별 할인 행사와 경품 이벤트, 신규 가입 혜택 등 온·오프라인 채널 전반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현대면세점 무역센터점에서는 럭셔리 브랜드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내국인 고객에게는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허니 포인트를 구매 금액대별로 적립해 주며, 제휴 카드사 사용 시 선불카드 페이백을 더해 최대 20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인천공항점에서는 선글라스·신발·주얼리 상품 등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또한 럭셔리 패션 브랜드 ‘페라가모’와 ‘산드로’ 선글라스 구매 고객에게 ‘필라’ 선글라스 1개를 무료 증정한다.

경품 행사도 마련했다. 현대면세점 전 점에서 1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제주항공 추첨 이벤트’를 진행해, 당첨 고객 1명에게 제주항공 국제 왕복 항공권 1매를 증정한다. 이벤트 응모는 현대면세점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APP)을 통해 가능하다.
온라인몰 혜택도 강화했다. 행사 기간 매일 낮 12시와 오후 7시 현데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선착순 50명에게 온라인몰에서 1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허니 포인트 5만원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4개 이상의 브랜드별 인기 상품을 1주일 간격으로 최대 50% 할인하는 ‘릴레이 세일’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현대면세점 멤버십에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는 허니 포인트 1만5000원을 적립해 준다.

현대면세점 관계자는 “설 명절을 포함해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이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여행객들이 체감할 수 있는 쇼핑 혜택을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종훈 기자 hjh@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생활경제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