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생활경제

쌍용C&B, 편의성·흡수력 강화 ‘코디 뽑아쓰는 3겹 키친타월’ 출시

이순곤 기자 | 입력 : 2026-02-06 16:10

뽑아 쓰는 타입으로 제작, 소프트팩 패키지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한 사용 가능

쌍용C&B 코디 신제품 ‘코디 뽑아쓰는 3겹 키친타월’
쌍용C&B 코디 신제품 ‘코디 뽑아쓰는 3겹 키친타월’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생활위생 전문기업 ㈜쌍용C&B가 편의성과 뛰어난 흡수력을 동시에 갖춘 신제품 ‘코디 뽑아쓰는 3겹 키친타월’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뽑아 쓰는 타입으로 제작돼 요리 중이나 손이 젖은 상황에서도 간편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소프트팩 타입 패키지를 적용해 가정은 물론 캠핑, 피크닉, 차량 등 다양한 환경에서도 손쉽게 휴대하며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특히 도톰한 3겹 구조가 적용돼 물기와 기름기를 빠르고 깔끔하게 흡수해 주방 작업의 효율을 높였다. 또한 넓은 시트 사이즈로 한 장만으로도 충분한 사용감을 제공하며, 청소부터 조리 과정, 식기 물기 제거까지 다양한 상황에서 활용 가능하다.

여기에 100% 천연펄프를 사용해 위생성을 강화하고, 무형광·무잉크·무향의 3無 설계로 식재료나 조리도구에 닿아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제품의 생산 전 과정은 위생용품관리법 기준에 따라 관리돼 품질 신뢰도 또한 높였다.

쌍용C&B 관계자는 “코디 뽑아쓰는 3겹 키친타월은 편리한 사용 방식과 강력한 흡수력, 위생 설계를 모두 갖춘 제품”이라며 “일상은 물론 다양한 상황에서 활용도가 높아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클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생활경제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