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생활경제

bhc ‘콰삭킹’ 출시 1주년… 카카오쇼핑라이브 ‘특가’ 판매

한종훈 기자 | 입력 : 2026-02-09 14:10

/bhc
/bhc
[비욘드포스트 한종훈 기자]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인기 메뉴 ‘콰삭킹’의 출시 1주년을 맞아 카카오쇼핑라이브(카쇼라)를 통해 고객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생일파티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지난해 2월 출시 이후 bhc의 대표 메뉴로 떠오른 ‘콰삭킹의 1주년 생일파티’를 콘셉트로 진행된다. 재치 있는 입담을 자랑하는 쇼호스트 김주승과 김은영이 진행을 맡아, 생일파티 현장의 즐거운 분위기를 전하며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할 예정이다.
방송은 총 80분간 진행되며, 베스트 메뉴 조합을 엄선해 ‘카쇼라 특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콰삭킹+분모자 로제 떡볶이’ 세트와 부위별 선호도를 반영한 ‘콤보’ 메뉴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내놓아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푸짐한 경품 이벤트도 마련됐다. 방송 중 메뉴를 구매하고 라이브에서 인증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bhc 1만원 모바일 금액권’을 증정한다.

할인 대상 메뉴는 ▲콰삭킹+콜라1.25L ▲콰삭킹 콤보+콜라1.25L ▲콰삭킹 콤보+치즈볼+콜라1.25L ▲콰삭킹+분모자 로제 떡볶이+콜라1.25L 등 콰삭킹 시리즈 4종과, 스테디셀러인 ▲뿌링클+치즈볼+콜라1.25L ▲맛초킹+치즈볼+콜라1.25L 2종이다. 해당 메뉴의 모바일 교환권 구매 시 정상가 대비 5,000원 할인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콰삭킹’은 감자, 옥수수, 쌀로 만든 3종 크리스피 크럼블을 입혀 튀겨내 입안 가득 ‘극강의 바삭함’을 선사하는 메뉴다. 출시 직후부터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bhc 전체 매출의 성장을 견인하고 있으며, 최근 출시 1년이 채 안 된 시점에 누적 판매 700만 개를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bhc 관계자는 “지난 1년간 ‘콰삭킹’이 bhc의 대표 메뉴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뜨거운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생일파티’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월요일 저녁, 유쾌한 라이브 방송도 즐기시고 bhc가 준비한 풍성한 할인 혜택도 꼭 챙겨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종훈 기자 hjh@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생활경제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