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생활경제

토니모리, ‘본셉’ 통해 ‘D-판테놀(덱스판테놀)’ 주성분 2종 출시

이순곤 기자 | 입력 : 2026-02-20 10:24

D-판테놀, 일반 판테놀 대비 피부 흡수율 및 효능이 우수해 업계 주목

토니모리,  ‘본셉’ 통해 ‘D-판테놀(덱스판테놀)’ 주성분  2종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뷰티 브랜드 토니모리의 서브 브랜드 ‘본셉’에서 레티놀, 비타C에 이어 최근 ‘D-판테놀(덱스판테놀)’을 주성분으로 하는 제품 2종을 연달아 출시, 올해에도 고기능성 코스메틱 제품군을 꾸준히 확대하겠다고 20일 밝혔다.

‘D-판테놀(덱스판테놀)’은 판테놀의 일종으로 피부에 흡수되면 비타민 B5(판토텐산)로 전환되어 무너진 피부 장벽을 재건하며,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특히 기존에 보조 성분 위주로 활용하던 일반 판테놀보다 피부 흡수율 및 효능이 우수하여 최근 뷰티업계에서 주목받고 있다.
이와 관련 토니모리는 자사의 다이소 전용 브랜드 ‘본셉’을 통해 본셉 D-판테놀 리페어샷 바디 괄사 세럼, 본셉 D-판테놀 동결건조 더블샷 앰플 키트 등 D-판테놀 제품군을 잇따라 선보였다.

토니모리는 올해 레티놀과 PDRN 등 고기능성 성분 트렌드가 지속됨에 따라 D-판테놀 제품 라인업을 넓힌다는 계획이다. 또한 본셉을 통해 피부 고민별 더마 제품을 다양하게 개발, 출시한다는 전략이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본셉 등 유통 채널별 특성에 맞춘 브랜드를 통해 고기능성 제품의 접근성을 높이고 있다”며, “검증된 고효능 성분을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할 수 있도록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생활경제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