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경제신문

검색

산업

티스테이션, 17일 두산 홈경기서 치어리더등과 포토타임 이벤트

2019-08-16 10:44:53



center
[비욘드포스트 김도현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의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이 17일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리는 프로야구 두산베어스 홈경기에서 '티스테이션 브랜드 데이' 현장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잠실야구장 중앙매표소 옆 광장에 마련된 티스테이션 브랜드데이 부스에서 진행되며 부스에 마련된 포토존에서는 두산베어스 치어리더, 마스코트 '철웅이'와의 기념사진 촬영 기회가 제공된다.

촬영한 기념사진을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업로드하거나 카카오톡에서 티스테이션을 검색해 플러스친구로 등록하면 경품 증정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인형뽑기나 야구공 던지기 게임을 통해 두산베어스 유니폼, 타이어 할인권, 휴대용 선풍기, 응원용 막대풍선 등 푸짐한 경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티스테이션은 행사 당일 이벤트와 함께 잠실야구장 내∙외부 주요 장소에 설치한 현수막과 전광판을 통해 브랜드를 노출할 예정이다. 브랜드 데이 이벤트는 오는 17일에 이어 오는 31일 열리는 두산베어스 홈경기에서도 다시 한 번 진행된다.

한편 티스테이션은 축적된 기술력을 갖춘 전문 인력과 첨단 장비로 전국 어느 매장을 방문하더라도 전문적이고 표준화된 차량관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스마트 고객 이력 케어 서비스', 온라인 구매 후 당일에 매장에서 서비스 받을 수 있는 '오늘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헤드라인

인기 뉴스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