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비욘드포스트

검색

유통

KT&G, 릴 전용스틱 신제품 '핏 체인지 Q' 출시

2020-09-24 10:36:48

center
(사진=KT&G) '릴 솔리드 2.0'과 전용스틱 신제품 '핏 체인지 Q' 제품 사진
[비욘드포스트 강기성 기자]
KT&G가 궐련형 전자담배 릴 솔리드 2.0과 릴 미니의 전용스틱 ‘핏 체인지 Q(Fiit Change Q)’를 전국 릴 미니멀리움 8개소에서 오는 25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서울 4개 지역(강남·동대문·신촌·신도림)과 인천·울산·청주·부산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인 릴 미니멀리움에서 선보인 후, 오는 10월 중 전국으로 판매처를 확대할 계획이다.

‘핏 체인지 Q’는 블렌딩 변화를 통해 앞서 출시된 ‘핏(Fiit)’ 제품들보다 더욱 강화된 타격감을 구현한 제품이다. 색다른 맛까지 더해져 흡연 중 시원함과 함께 깔끔한 마무리를 제공한다.
‘핏 체인지 Q’의 특징은 제품 이름과 디자인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제품명 ‘핏 체인지 Q’는 ‘타격감과 깔끔함을 한 큐에 해결하는 제품’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제품 디자인도 방사형 이미지와 밝은 색상으로 구성해, 반전을 통해 색다른 맛을 제공하는 제품 특징을 표현했다.

앞서, KT&G는 올해 1월 필립모리스 인터내셔널(PMI)과 ‘릴(lil)’의 해외판매를 위한 글로벌 협업 계약을 체결하며 브랜드 경쟁력을 입증했다. 현재 러시아와 우크라이나에 제품이 판매되고 있으며, 양사는 협업을 통해 진출 국가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또한, 국내에서는 성능과 디자인을 한층 강화한 궐련형 전자담배인 ‘릴 솔리드 2.0’을 지난 9일에 출시한 바 있다.

KT&G 임왕섭 NGP사업단장은 “‘핏 체인지 Q’는 향상된 맛과 깔끔한 마무리로 소비자에게 더 큰 만족을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국내와 해외시장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해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핏 체인지 Q(Fiit Change Q)'의 판매가격은 갑당 4500원이며 이번 신제품 출시로 전용스틱 '핏(Fiit)'의 제품군은 총 9종으로 확대됐다.

news@beyondpost.co.kr

헤드라인

인기 뉴스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