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비욘드포스트

검색

닫기

비즈&

LG전자, ‘가정용 환기 시스템’ 구독 론칭

2024-07-08 10:36:59

LG전자는 ‘가정용 환기 시스템’ 구독 상품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사진은 케어 전문가가 제품을 관리하는 모습. (사진 = LG전자 제공)
LG전자는 ‘가정용 환기 시스템’ 구독 상품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사진은 케어 전문가가 제품을 관리하는 모습. (사진 = LG전자 제공)
[비욘드포스트 한나라 기자] LG전자는 ‘가정용 환기 시스템’ 구독 상품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가정용 환기 시스템은 창문을 열지 않고 미세먼지나 유해가스, 이산화탄소 등으로 오염된 실내 공기를 바깥으로 배출, 필터를 거친 깨끗한 외부 공기를 집 안으로 공급하는 제품이다.

환기 시스템을 사용하면 황사나 꽃가루 등 외부 오염물질이 많아 창문을 열기 어려운 날에도 내부 공기를 청정하게 유지할 수 있다.

실내 냉기나 온기가 밖으로 빠져나가지 않아 창문 환기 대비 냉난방비도 절감할 수 있다.

LG 프리미엄 환기 시스템은 케어 전문가가 6개월마다 고객의 집을 방문해 제품의 작동 환경을 점검하고 △내부 클리닝 △전열교환소자 클리닝 △UV살균 △피톤치드 탈취 △필터 교체 등 내·외부를 관리해 준다.

특히, 천장에 설치되는 제품 특성상 필터 교체나 먼지 제거와 같은 관리가 어려웠던 고객의 페인 포인트(불편을 느끼는 지점)를 해소했다.

LG 프리미엄 환기는 △큰 먼지를 제거하는 프리 필터 △UV LED로 프리 필터 표면의 세균과 바이러스를 99.99% 억제하는 UV나노 살균 기술 △초미세먼지를 99.995% 이상 제거하는 H14 등급 헤파 필터 등의 단계를 거쳐 공기를 관리한다. 공기가 지나가는 통로인 전열교환소자에는 항균·항곰팡이 처리 소재가 적용됐다.

LG전자 한국영업본부 채상철 에어솔루션마케팅담당은 “집에 제대로 된 환기시스템이 설치돼 있는지, 필터를 교체해야 하는지조차 모르는 고객들이 많다”며 “가전 케어 전문가가 꼼꼼하게 관리하고 구독으로 부담도 줄여 고객에게 차별적인 프리미엄 환기시스템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hnr56@beyondpost.co.kr

헤드라인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