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후 1년간 잭슨과 함께 국내뿐 아니라 중국, 일본, 싱가포르 등 아시아 권역에서 마스크 주력 마케팅 활동 선보일 예정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가 국내뿐 아니라 중국, 일본, 싱가포르 등 아시아 권역에서 활동하는 APAC 마스크 앰버서더로 글로벌 아티스트 ‘잭슨’을 선정했다고 11일 밝혔다.
잭슨은 그룹
갓세븐(GOT7)
멤버로 데뷔해,
이후 솔로 활동뿐 아니라 프로듀싱과 함께 뮤직비디오 연출 등 다방면에서 역량을 발휘하며 대세 아티스트로 자리매김 했다.
또한 세련되고 럭셔리한 분위기로 펜디,
아르마니,
까르띠에 등 글로벌 명품 브랜드의 러브콜을 받으며 세계가 주목하는 ‘
핫 아이콘’
으로 평가받고 있다.
특히 닥터자르트는 이러한 글로벌 영향력뿐 아니라 잭슨이 직접 설립해 운영하는 레이블 팀 왕(TEAM WANG)
의 싱어송라이터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디자이너로 활동하는 아티스트로서의 행보가 과학(Dr.)
을 연구하고 아트(Art)
에서 영감을 받아 건강한 아름다움을 만들어가고자 하는 당사의 브랜드 방향성과도 맞닿아 있어 앰버서더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잭슨은 앞으로 앰버서더로서 영상,
화보,
이벤트 등 닥터자르트의 다양한 디지털 캠페인을 함께하며 마스크 주력 마케팅 활동을 적극 펼칠 예정이다.
특히 1
차로 공개된 첫 번째 광고 현장 영상은 닥터자르트 공식 인스타그램 및 웨이보뿐 아니라 잭슨의 인스타그램,
트위터,
웨이보 계정에도 함께 공개돼 팬들의 자발적인 리그램,
리포스트로 이어지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하반기에도 2
차 광고 영상 및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어 닥터자르트와 잭슨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닥터자르트 관계자는 “
지난 5
월 앰버서더 선정 소식을 전한 이후 많은 팬 분들이 닥터자르트와 잭슨의 만남을 축하해주고 있으며 당사 역시 글로벌 대세 아티스트로 자리잡은 잭슨을 APAC
마스크 앰버서더로 모시게 되어 매우 기쁘다”
며 “
앞으로 함께 선보이게 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국내 시장뿐 아니라 아시아 전역에서 더 많은 소비자와 만나길 기대한다”
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