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6월에 출시한 ‘최현석 한돈한우 함박 스테이크’ 두 달 만에 18만 개 판매고 기록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밀키트 전문 기업 프레시지가 지난
6월 최현석 셰프와의
IP협업을 통해 선보인
‘한돈한우 함박 스테이크
’가 출시 두 달 만에
18만개 판매고를 달성했다고
4일 밝혔다
.
프레시지가 지난
6월 출시한
‘최현석의 한돈한우 함박 스테이크
’는 엄선한 한우와 한돈을 사용해 고기 고유의 진한 풍미를 즐길 수 있는 점이 큰 특징이다
. 특히 제조 시 원육을 갈지 않고
2개 롤러의 강한 압력을 이용하여 고기를 치대는
‘진공배합기술
’을 활용해
, 풍부한 고기 육즙과 차별화된 식감까지 느낄 수 있다는 평이다
.
최현석 셰프만의 검증된 노하우를 반영한 색다른 소스도 큰 인기 요인으로 꼽힌다
. 일반적인 함박 스테이크 소스가 아닌 새콤하면서도 짭조름한 토마토 베이스의 정통 데미그라스 소스로 차별화된 감칠맛을 더했다
.
이외에 편리한 조리 방식 또한 큰 호평을 받았다
. 해당 제품은 전자레인지 조리 방식으로 화구 조리 없이도 편리하게 즐길 수 있으며
, 증기배출 방식의 파우치를 활용해 별도 용기에 옮길 필요 없이 그대로 조리가 가능하며 설거지 부담까지 줄였다
.
‘최현석의 한돈한우 함박 스테이크
’는
9월
4일 오후
5시
40분 롯데홈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특별한 혜택가에 선보일 예정이며
, 쿠팡과
B마트를 비롯한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다
.
프레시지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집에서도 전문 매장의 고급스러운 함박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 인지도 높은 셰프의 맛의 노하우까지 더해져 큰 인기를 얻게 된 것 같다
”라며
, “앞으로도 프레시지는 신뢰도 높은 인플루언서 레시피를 활용한
IP협업 제품을 지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
.”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