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과 스타일 겸비, 푸마 대표하는 겨울 프랜차이즈 제품으로 라인업 확대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스포츠 브랜드 헤리티지를 담은 기능성 프랜차이즈 윈터재킷 ‘울트라쉴드
(Ultra Shield)’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울트라쉴드는 모터 스포츠에서 받은 디자인적 영감과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로서 푸마가 쌓아온 기술력을 극대화 한 윈터재킷으로 겨울 시즌 푸마를 대표하는 아이템으로 선보인다.
이번 윈터재킷은 푸마가 모터 스포츠에서 쌓아온 독보적인 헤리티지를 모티브로 패턴부터 절개와 파이핑 라인을 적용한 아웃핏이 인상적이다. 이를 통해 스포츠에 필요한 기능성을 높이는 데 초점을 맞춤과 동시에 일상에서의 스타일리시함도 놓치지 않아 데일리 스타일링으로 연출 가능하다.
특히 이번 울트라쉴드에서 눈여겨 볼 점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의 기술력이 집약됐다는 점이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