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연예

신지, 20일 신곡 ‘우리 너무 오래 사랑했나봐’ 발매…‘감성 보컬’ 음악적 변신

김신 기자 | 입력 : 2023-11-20 07:30

신지, 20일 신곡 ‘우리 너무 오래 사랑했나봐’ 발매…‘감성 보컬’ 음악적 변신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코요태 콘서트에서 깜짝 소식을 전했던 신지가 드디어 신곡을 발매한다.

소속사 측은 20일 “신지가 오늘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솔로곡 ‘우리 너무 오래 사랑했나봐’(이하 ‘우너오사’)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지난해 3월 발매한 첫 번째 미니앨범 ‘Always here’(올웨이즈 히어) 이후 약 1년 8개월 만에 발매하는 ‘우너오사’는 감미로운 멜로디에 헤어진 연인의 이야기를 현실적으로 그려낸 발라드 장르의 곡이다.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쉬운 가사가 특징으로, 감성적으로 전개되는 멜로디 선율 위에 웅장한 스트링 편곡이 더해지면서 깊은 감정을 느낄 수 있다.

신지는 ‘우리 너무 오래 사랑했나봐’에서 오랜 연인과 이별한 아픔을 솔직하게 노래하며 가슴 시린 감성을 자극할 예정이다. 앞서 신지는 개인 SNS에 “좋은 소식. 콘서트에서 확인 가능”, “큰 거 온다”와 같은 신곡 발매를 예고하는 게시물들과 함께 해시태그 ‘우너오사’를 게재하면서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특히 신지의 신곡 발매 소식은 지난 17일과 18일 양일간 KBS 아레나홀에서 펼쳐진 코요태 콘서트 투어 ‘코요태스티벌 : 순정만남’(이하 ‘코요태스티벌’)에서 최초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신곡 스포 후 ‘코요태스티벌’ 서울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친 신지는 앞서 ‘우리 너무 오래 사랑했나봐’ 티저로도 깊은 울림을 안긴 바, ‘국민 보컬’의 솔로곡을 더욱 기대하게 했다.
한편 새 솔로곡을 발매하는 신지가 속한 코요태는 오는 12월 2일 대구 영남대 천마아트센터 그랜드홀에서 대구 공연을 개최한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연예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