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쿨푸드의 ‘푸짐한 튀김 국물떡볶이’ 소비자들의 호평
짧은 조리 시간과 간단한 조리 방법만 거치면 손쉽게 맛있는 떡볶이를 맛볼 수 있어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진정한 캠퍼를 위한 계절 겨울이 다가오자 겨울철 캠핑용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 지난달
13일 티몬에 따르면 올해
1~3분기 캠핑용 컵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340% 늘었고
, 그릴 소품 매출은
252% 증가했다고 밝혔다
. 캠핑 도구에 이어 캠핑의 꽃이라고 할 수 있는 음식 제품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 특히 간단한 조리로 뛰어난 맛을 선사하는
HMR 제품이 주목받고 있다
.
편리함을 추구하는
1인 가구나 시간이 부족한 맞벌이 부부 등을 겨냥해 출시했던
HMR 제품이 조리 환경이 마땅치 않은 캠핑장에서도 각광받으며 많은 캠퍼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 최근에는
HMR 시장의 가능성을 본 기업들의 진출과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군 확장이 이어지면서 소비자들의 선택권도 넓어지고 있다
.
스쿨푸드는 한국인의 소울푸드 중 하나로 쫄깃쫄깃한 떡과 부드러운 어묵
, 바삭한 튀김에 매콤달콤한 소스가 어우러져
1년
365일 언제 어디서 먹어도 맛있는 떡볶이도
HMR 제품을 출시했다
.
가정에서 만들기 어려운 야채튀김
, 오징어 튀김
, 잡채튀김 등을 국물떡볶이와 함께 제공해 편리하게 풍성한 맛을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분식 프랜차이즈 스쿨푸드의 ‘푸짐한 튀김 국물떡볶이’는 짧은 조리 시간과 간단한 조리 방법만 거치면 어디서든 손쉽게 맛있는 떡볶이를 맛볼 수 있어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
관계자는 “날씨가 점점 더 추워지면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요리 등을 찾는 소비자들이 많아 질것으로 보인다.”며 “진정한 캠퍼들을 위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요리 및 디저트에 최신 트렌드까지 반영한 HMR 및 간편 제품들로 따스한 겨울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