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맞아 새로운 아이유 피자박스 출시
아이유,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의 ‘소비자가 가장 좋아하는 광고 모델’에 2년 연속 1위 올라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도미노피자는 연말 및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최근 아이유 피자박스
VOL 3을 런칭했다고 밝혔다
. 이 피자박스는 연말 느낌을 강조한 새로운 아이유 사진과 더불어 지난달
17일 출시한 ‘브리스킷 바비
Q’를 소개하며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
이와 함께 도미노피자의 모든
L 사이즈 피자를
2회 이상 주문한 온라인 회원 중 선착순으로 아이유 캘린더
2종
(탁상형
, 브로마이드형
)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
도미노피자는 지난
6월 아이유 모델 발탁 이후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 실제로 도미노피자가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한 ‘도미노 속 아이유를 찾아라’ 프로모션의 월간 활성 이용자 수
(MAU)는 이전 대비 약
30만 명이 증가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
한편
, 도미노피자의 자사 모델인 ‘아이유
(IU)’는 지난
8일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서 소비자
2천 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소비자가 가장 좋아하는 광고 모델’에
2년 연속
1위에 올랐다
.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아이유와 함께 진행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이 고객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어 기쁘다”며 “내년에도 아이유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